한국MSD는 11일 회사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열린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MSD 페이스북(www.facebook.com/MSDKOR)은 한국MSD의 기업비전인 ‘삶을 위한 발명(Inventing For Life)’을 테마로 한다. 한국MSD는 국내외 MSD 소식 및 한국MSD 임직원 이야기, 질환 이야기 등을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한다.
한국MSD는 의료진 대상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사이트인 MSDonline과 의료진과 일반인 대상으로 정확한 의학정보 제공을 위한 사이트인 MSD매뉴얼 등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정보와 가치 전달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한국MSD 아비 벤쇼산 대표는 “앞으로 MSD가 어떠한 활동에 집중하는지, 어떠한 가치를 지향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좀 더 친근하게 일반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기 바란다”며 “이를 통해 MSD가 좀 더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는 9월까지 3개월 간 파일럿으로 운영된다. 이후 이용자들의 만족도 및 니즈 등을 고려해 수정보완한 후 2020년에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