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불모터스, ‘푸조 서비스 앱’ 리뉴얼… 서비스 만족도 높인다

한불모터스, ‘푸조 서비스 앱’ 리뉴얼… 서비스 만족도 높인다

기사승인 2017. 06. 23. 09: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이미지 (1)
/제공 = 한불모터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푸조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푸조 서비스 앱은 서비스 센터 정보, 서비스 예약, 정비이력조회, 차량 점검과 같은 차량 관리 정보부터 간단한 푸조 차량 조작법,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 정보, 서비스 쿠폰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에 리뉴얼된 푸조 서비스 앱은 차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체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변경했다.

메인화면은 보험만료, 보험보증, 리콜 안내 관련 정보와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보유 차량이 2대 이상인 경우 추가 등록해 각 차량의 정보를 확인하고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