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르노삼성차, 협력사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르노삼성차, 협력사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기사승인 2018. 09. 20. 09: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르노삼성_협력서비스네트워크 정비기술대회_수상자단체사진
19일 서울 역삼동 르노삼성자동차 본사에서 진행된 ‘2018 서비스협력네트워크(ASC) 정비기술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19일 서울 역삼동 르노삼성자동차 본사에서 ‘2018 서비스협력네트워크(ASC)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협력네트워크 정비기술 경진대회는 2015년 처음 실시되어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이 대회는 서비스협력네트워크의 정비 기술력 향상을 도모하고, 우수한 정비 기술인 발굴과 함께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경진대회는 전국 450개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협력네트워크에서 총 474명의 정비사가 참여했으며, 일반·판금·도장정비 등 총 3개 부문의 지역예선 필기고사를 치렀다. 지역예선을 통해 선발된 28명의 정비사들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기술연수원에서 실시된 본선 실기평가에서 기술 경쟁을 펼쳤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 각 부문별로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을 수여했다. 총 9명의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우수상), 해외연수 기회(최우수상, 대상)가 주어졌으며, 수상자가 소속된 협력서비스센터에는 인증패를 제공했다. 아울러 각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후원하는 국제기능올림픽 회장상이 추가로 수여되었다.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차의 차별화 된 고객중심 서비스는 고객들이 차량을 선택할 때 고려하는 중요한 구매요인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