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지엠 ‘스파크’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이유는?

한국지엠 ‘스파크’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이유는?

기사승인 2015. 10. 13. 14: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스파크 제품 이미지 (1)
한국지엠 쉐보레의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

13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스파크는 올해 조사에서 총 100점 만점에서 78.4점을 획득, 기아 레이, 모닝을 따돌리며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형 승용차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이경애 한국지엠 전무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은 더 넥스트 스파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동급 최고 안전성, 압도적인 퍼포먼스, 프리미엄 편의사양, 우수한 실연비 등 탁월한 제품 경쟁력이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5일부터 23일까지 더 넥스트 스파크를 주행하고 자신의 실주행연비를 응모한 고객 중 가장 높은 연비를 기록한 연비왕 4명을 선발하여 주유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하는 ‘최강 연비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 (http://www.chevrolet.co.kr/campaign/spark-best-mileage-main.gm)를 통해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