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라프레리, 온라인 부티크 오픈 1주년 맞아 ‘단독 혜택’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213001024182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3. 02. 13. 10:30

럭셔리한 온라인 쇼핑 여정 경험을 통한 궁극의 럭셔리 스킨케어 쇼핑
라프레리가 온라인 부티크(LAPRAIRIE.COM)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2월 14일까지 럭셔리 콜렉션 제품을 포함해 60만원 이상 구매한 온라인 부티크 회원에게 맞춤 스킨케어가 가능한 미니어처 샘플을 포함한 5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 2월 한 달 간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라프레리 수트맨이 방문해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해주는 ‘비스포크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프레리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캐비아, 플래티늄, 골드 콜렉션의 스킨케어 쇼핑을 백화점과 동일하게 즐길 수 있으며, 보다 편리하고 부담 없는 접근으로 특별하고 럭셔리한 온라인 쇼핑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뷰티 어드바이저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1:1 비스포크 컨설테이션을 진행해 개인별 니즈에 가장 이상적인 최적의 리추얼을 안내한다. 뷰티 어드바이저는 브랜드의 혁신과 포뮬라에 대해 세심한 교육을 받아 고객이 원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비스포크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라프레리는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 포장을 통한 라프레리만의 ‘아트 오브 기프팅’ 서비스 혜택을 상시 제공하며, 무료 배송 및 무료 반품 서비스(수령 후 7일 이내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통한 접수에 한함)는 물론 다양한 결제 수단 및 간편 결제를 통해 온라인 구매의 편리성을 추구한다.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서도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스토리를 고객들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온라인 첫 구매시에 브랜드 북을 선물하는 E-CRM 웰컴 프로그램을 통해 정중하고 섬세한 고객 터치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프레리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