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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된 '넾다세일'에서는 일평균 772억원 규모의 거래가 이뤄졌다.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신선식품 등 약 1만개 브랜드가 490만개 상품이 마련됐으며 한정 수량 단독 상품부터 최저가 상품, N배송 경쟁력을 앞세운 상품까지 다양한 기획전이 마련됐다.
전체 참여 브랜드스토어와 스마트스토어 셀러의 평균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했고, 중소상공인(SME) 셀러의 거래액도 같은 기간 32% 성장했다.
이번 성과는 대형 브랜드부터 중소 브랜드까지 폭넓은 상품 구성을 손보인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네이버는 행사 기간 '헌터', '커버낫', '바이오힐보' 등 인기 브랜드는 물론 '송쭈집', '비비수산', '제주반했어' 등 개성 있는 중소 브랜드의 단독 상품도 선보였다.
특히 한정 구성 상품을 선보인 '넾다 오리지널' 코너와 50% 이상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 '넾다반값' 코너가 소비자 참여를 이끌었다. '린클', '에어메이드' 등 인기 가전 브랜드의 한정 수량 상품은 오픈 1시간 만에 완판됐으며,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 '메가커피' E-쿠폰은 행사 기간 120만건 이상 거래됐다.
이윤숙 네이버 쇼핑사업 부문장은 "이번 '넾다세일'은 '네이버쇼핑페스타'를 리브랜딩한 첫 기획전으로 브랜드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 확보와 높은 적립 혜택, N배송을 통한 안정적 배송 서비스를 기반으로 사용자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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