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크록스 X 디즈니 ‘주토피아2’, 털 크록스로 돌아왔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2010006427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1. 12. 16:56

[사진자료] 주토피아 테마 컬렉션
주토피아 테마 컬렉션 이미지. / 크록스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영화 속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크록스의 대표 라인업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는 다양한 글로벌 캐릭터 IP와 협업해 브랜드의 개성을 보여주는 한정판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번 '주토피아' 테마 역시 디즈니 팬은 물론, 개성 있는 패션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컬렉션은 '클래식 클로그', '클래식 플랫폼 라인드 클로그' 등 인기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주인공 '주디 홉스'와 '닉 와일드' 캐릭터를 비롯해 영화 속 도넛, '팝시클(Pawpcicle)' 등 상징적인 아이템을 모티프로 한 지비츠™ 참과 그래픽 디테일이 더해졌다.

특히 '주토피아 클래식 클로그'는 '주디'와 '닉' 캐릭터 모양의 독점 지비츠™ 참이 포함돼 있으며, 백 스트랩에는 포근한 안감과 미니 포켓이 적용돼 실용성과 스타일을 살렸다.

겨울 시즌을 겨냥한 '털 크록스(Furry Crocs)' 라인도 함께 출시된다. '주토피아 클래식 플랫폼 라인드 클로그'는 부드러운 털 안감으로 보온성과 착화감을 높였고, 높은 플랫폼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벨웨더', '클로하우저' 등 다양한 캐릭터 지비츠™ 참이 추가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

어린이용 '주토피아 키즈 클래식 클로그'에는 부드러운 플러시 재질의 캐릭터 지비츠™ 참이 적용돼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지비츠™ 참은 고정형으로 제작돼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크록스는 '주토피아 5팩'과 입체적인 디자인의 플러시 지비츠™ 참도 함께 선보인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하는 크록스만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주토피아 2' 테마 컬렉션은 이날부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