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고객 기반 확대·디지털 경험 강화 목표
|
이번 메뉴는 여성 고객이 자주 찾는 정보와 서비스를 한 공간에 모아 제공하기 위해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콘텐츠 큐레이션, 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안내, 초보 여성운전자 지원 프로그램 주차스쿨 등 세 가지 핵심 콘텐츠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여성의 다양한 고민과 관심사를 다룬 아티클, 마음 챙김에 도움되는 명상 콘텐츠 큐레이션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여성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건강한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생애주기별 건강 니즈를 반영한 '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3.0(무)2504'에 대한 안내도 함께 제공한다. 임신·출산·갱년기·여성 특정 질환 등 여성에게 중요한 보장을 중심으로 구성해 건강 관련 정보를 더욱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준다.
운전을 시작한 여성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인 '주차스쿨' 코너도 마련됐다. 주차 요령, 차폭감 익히기, 기본 조작 등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형 콘텐츠를 제공해 초보 여성운전자의 초기 부담 줄이기를 지원한다.
한화손보는 이번 여성라운지 신설을 통해 여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앱 이용 경험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여성라운지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차량 생활 등 여성 고객의 여러 니즈를 한 번에 충족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전용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브랜드 캐롯 모바일앱에 여성 전용 메뉴 여성라운지 신설](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2m/02d/202512020100025500001321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