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87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주)조윈, 사랑의 복지회와 협력하여 사회 취약층 암케어 및 상담 서비스 제공
아시아투데이 박상욱 객원 기자 = (주)조윈은 사랑의복지회와 '사회 취약층 암케어 및 상담서비스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랑의 복지회와 조윈은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사회 취약층 암환자들을 위한 상담서비스와 치료비를 지원할 예..

김수현 측 "김새론과 열애 아냐, 사진 의도 알 수 없어"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배우 김수현 측이 김새론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24일 "김수현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며..

김수현·김새론, SNS 타고 퍼진 열애설 "확인 중"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배우 김수현과 김새론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김수현 측이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김수현 측 관계자는 24일 "김새론과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김새론은 이날 오전 SNS에 김수현과 얼굴을 가까이 맞대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가 급..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세기의 로맨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눈물의 여왕' 속 배우·연출·스토리가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부르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결혼 3년 차에 위기를 맞이한 백현우(김수현 분), 홍해인(김지원 분) 부부의 애틋한 로맨스로 매회 과몰입을 부르고 있는..

[아투★현장] '하이드' 23일 첫방, 이보영 "스토리의 힘 믿어"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시청률의 여왕' 이보영이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하이드'로 돌아왔다. 오랜만에 컴백한 장르물에서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오는 23일 첫 방송될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각방 아닌 한 침대 '어색 기류'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눈물의 여왕' 속 김수현과 김지원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포착된다. 16일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는 백현우(김수현)와 홍해인(김지원)이 가족 수렵을 떠난 가운데 두 사람이 오랜만에 한 침대를 나눠쓰는 장면이 그려진다. 한때 세기의 로맨..

"CJ, 올리브영 성장 및 자회사들 턴어라운드 기대"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DS투자증권은 15일 CJ에 대해 올리브영의 지속되는 성장과 핵심 자회사들의 턴어라운드가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4만원을 유지했다. DS투자증권이 전망한 지난해 올리브영의 매출액은 전년 대비 39% 증가한 3조8600억원이며, 영..

檢, '文정부 통계조작' 김수현·김상조·김현미 등 11명 기소
아시아투데이 김형준 기자 = 검찰이 문재인 정부 당시 부동산 가격, 고용, 소득에 관한 정부 통계를 조작한 혐의로 김수현·김상조 전 청와대 정책실장, 김현미 전 국토교통부 장관 등 11명을 기소했다. 지난해 9월 감사원의 요청을 받고 수사에 나선 지 6개월 만이다. 대전지검은 14일 오..

김수현 컴백작 '눈물의 여왕', 6.5% 시청률로 시작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배우 김수현의 컴백작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1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9일 첫 방송된 '눈물의 여왕' 1회는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6.5%(유료플랫폼 기준), 최고 8%를 기록했고 전국 가구 기준..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워너비 부부의 사랑이야기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김수현·김지원이 '눈물의 여왕'으로 역대급 로맨스를 선보인다.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믿고 보는 작가, 감독, 배우진의 조합부터 개성 강한 캐릭터와 이들이 만들어낼 기적 같은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9일 첫 방송을 앞..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