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8,69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국립발레단 '백조의 호수', LG아트센터서울 무대에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국립발레단은 다음 달 27~31일 LG아트센터서울 LG시그니처홀에서 '백조의 호수'를 공연한다. 국립발레단의 '백조의 호수'는 러시아 볼쇼이발레단의 안무 거장 유리 그리고로비치 버전이다. 2001년 국내 초연 이후 이번이 10번째 공연이다. 가녀린 백조 '오..

베토벤 '합창'·호두까기인형..."연말 단골손님 만나볼까"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연말 공연의 '단골' 레퍼토리라 할 수 있는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 연주와 발레 '호두까기 인형'이 올해도 어김없이 12월을 장식한다. 인류애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베토벤의 '합창'은 이달 서울시립교향악단과 KBS교향악단, 원코리아오케스트라가 각각 연..

시몬스, SSG닷컴 쓱라이브서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시몬스는 15일 SSG닷컴 어플에서 볼 수 있는 쓱라이브에서 쓱데이 특집방송 '슬기로운 눕방생활'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의 최대 쇼핑 축제인 '쓱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방송인 박슬기와 쇼호스트 신동혁의 공동 진행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시몬..

국립발레단, 희극 발레 '고집쟁이 딸' 재공연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국립발레단이 희극 발레 '고집쟁이 딸'을 1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국립발레단은 다음 달 8~12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고집쟁이 딸'을 공연한다. '고집쟁이 딸'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전막 발레다. 고집쟁이 딸 리즈와 그의 연인이자 건실..

김호중,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서 실력자와 듀엣…최고 시청률 2.3%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김호중이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이하 '너목보10')'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Mnet '너목보10' 4회는 종편을 포함한 유료방송 플랫폼 기준 2049 남녀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최고 시청률..

국립발레단, '돈키호테' 재안무 버전 무대 올려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국립발레단은 안무가 송정빈의 신작 '돈키호테'를 다음 달 12∼16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선보인다. '돈키호테'는 세계적인 안무가 마리우스 프티파가 소설 '돈키호테'를 바탕으로 1869년 처음 만든 고전 발레다. 국립발레단이 이번에 새롭게..

백석대 교수학습개발원, 제3회 GE 콘퍼런스 온·오프라인 진행
천안//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백석대학교는 7일 지혜관 세미나실에서 제3회 백석대학교 GE 콘퍼런스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했다. 행사는 대학 교육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성공적으로 실천한 백석대학교 PBL 스토리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퍼런스는 교수학습개발원 금혜진 부원장의..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따뜻한 돌봄' 사진 공모전 시상식 진행
수원/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장기요양요원지원센터가 어르신 돌봄 종사자 인식개선을 위해 '따뜻한 돌봄(온(溫)-돌)'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7일 개최했다. 8일 사회서비스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종사자의 생생한 돌봄 현장 콘텐츠를 발굴하고 어르신 돌..

크리스마스 전령사 '호두까기 인형' '산타' 온다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성탄절을 맞아 장르별로 다채로운 공연들이 마련된다. 크리스마스이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발레 '호두까기인형'과 가족뮤지컬 '산타와 빈양말'이 관객을 맞이한다. 또 테너 존노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이루마가 각각 펼치는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과 그라시..

3년 만에 돌아온 국립발레단 '백조의 호수'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국립발레단이 3년 만에 '백조의 호수' 무대로 관객과 만난다. 국립발레단은 유리 그리고로비치의 '백조의 호수'를 12∼16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한다. 클래식 발레의 대명사로 불리는 '백조의 호수'는 악마 로트바르트의 저주에 걸려 낮에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