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0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카카오 뉴스 검색서비스 차별 중지' 가처분 2차 심문
한국인터넷신문협회 회원사 등 50개 인터넷신문사가 제기한 '카카오 뉴스 검색서비스 차별 중지' 가처분 신청에 대한 2차 심문이 13일 진행됐다.수원지법 성남지원 제5민사부는 이날 오전 10시 30분 뉴스검색 제휴관계의 계약성 등에 대한 2차 심문을 개시했다.인터넷신문사측 법률 대리인..

<사고>283억 유용·부동산 매물 갑질·성남FC 후원금 의혹…이해진 총수 책임론
창간 17년의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가 다시 한번 '네이버 공화국 바로 세우기' 대국민 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높은 관심과 지지, 각종 제보에 감사드립니다.한 아파트 경비원이 멀리 지방에서 아시아투데이를 찾아와 자신의 특허권에 대한 네이버의 침해 의혹을 호소했으며,..

영웅, 발레로 만나다…대한민국발레축제 개막작 '안중근, 천국에서의 춤'
M발레단의 '안중근, 천국에서의 춤'이 다음달 9~10일 양일간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열리는 제12회 대한민국 발레축제 개막작으로 돌아온다. '안중근, 천국에서의 춤'은 죽으면서도 평화로운 해방의 시대를 바라던 안중근 의사의 삶과 철학을 발레로 그린 작품이다. 2015년 무..

국내 1위 사모펀드 운용사 타임폴리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지분 매수…3.23% 신규 보유
국내 1위 사모펀드 운용사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이 최근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FNC엔터) 지분을 매입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2021년 12월 31일 기준 FNC엔터 사업보고서 내 주주현황에 따르면 타임폴리오 측 보유 주식은 약 46만주로 전체 지분의 3.23%에 달한다.작년 10월..

일상에 지친 이들에 치유를 선사하다…유연홍 '숲속의 향기'展
서양화가 유연홍의 개인전이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에서 오는 27일까지 열린다.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숲 시리즈에 향기가 더해져 신선한 기운이 느껴지는 숲의 전시회다. 숲 시리즈는 자신의 철학을 담은 어루만짐, 껴안기, 소통의 덧칠이 빛으로 향으로 색으로 숨쉬고 있다. 이..

모두이사,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식 개최
이사 플랫폼 ㈜모두플랫폼이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개최하고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기업이 전개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

"원천세 신고 한번에"…세무RPA '택스봇', 4대보험 서비스 오픈
세무 RPA 전문기업 인포텍코퍼레이션(주)이 15일 세무업무 자동화 서비스 택스봇에 '4대보험 통합조회 서비스'를 오픈했다. 4대보험 통합조회 서비스는 세무사 사무소가 수임처의 4대보험 데이터를 한 번에 연결, 원천세 신고 업무를 더욱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별도 프로그램의 설치없..

<부고>김우호(인사혁신처장)씨 장인상
▲ 류일하씨 별세, 김우호(인사혁신처장)씨 장인상, 23일, 서안동농협 장례식장 특실, 발인 25일 오전. ☎054-854-9980

<인사> 국세청
<전보>◇고위공무원△국세청(국방대학교) 이성진 △국세청(국방대학교) 김재웅◇부이사관△국세청 감사담당관 지성 △서울지방국세청 첨단탈세방지담당관 정용대 △중부지방국세청 납세자보호담당관 박수복 △대전지방국세청 조사1국장 윤승출 △대구지방국세청 조사1국장 박병환 △국세청(세종연구소)..

[칼럼] 탄소중립시대의 K-스마트팜
토마토 1개를 재배하기 위해서 배출되는 온실가스량이 무려 167 리터이다. 이는 토마토를 수확해서 운반하고 저장하는 유통물류비는 제외한 것이니 소비자에게 도착하기까지의 온실가스 배출량은 이보다 훨씬 웃도는 양일 것이다.이해를 돕기 위해 예시를 들어보도록 하자. 성인 1명이 한달동안 수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