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42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르포] "혜택도, 규모도 배로 키웠다"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 이른 아침부터 긴 행렬이 나타났다. 이들은 모두 주황색 가방을 손에 쥐고 10시가 되길 기다리고 있었다. 10시가 되는 순간, '오픈런'을 방불케하는 인파가 건물로 몰려들었다. 바로 쿠팡의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

'여소야대' 반복에 힘빠진 산은 이전…지역 경제 발전 요원
아시아투데이 정금민 기자 = 4·10 총선 결과가 범야권 압승으로 마무리 되면서 지역균형 발전을 견인할 'KDB산업은행 본점 부산 이전'이 요원해졌다. 산업은행 본점을 옮기기 위해서는 한국산업은행법이 개정돼야 하는데 '신중론'을 펼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이 21대 국회에 이어 다수당을 차..

[최준선 칼럼] 우수한 '지배구조' 가늠할 '기준' 과연 타당한가?
 한국공인회계사회로부터 연구용역을 받은 두 교수가 지난 2월 28일 개최된 한국재무학회 학술대회에서 '우수지배구조기준'을 (중간) 발표했다. 금융위원회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밸류업(Value-up: 기업가치 높이기) 프로그램에 동참하는 기업에 대한 인센티브 중 하나가 '감사 관련 우..

위기의 中 위안화, 최악 평가절하 상황 직면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흔히 위안(元)화로 불리는 중국의 법정 화폐인 런민비(人民幣)가 최근 고작 5개월여 만에 다시 최대 폭으로 평가절하되면서 그야말로 최악 위기에 직면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일단은 글로벌 외환시장을 강타한 강달러 현상의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으나..

소진공, 유성구 이전 추진에 대전시 ‘화들짝’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 중구 소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유성구로 이전을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에 대전시가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500여명 규모의 기관이 원도심을 떠난다면 지역 균형발전에 큰 걸림돌이 된다는 이유에서다. 또한 기관 특성상 소상공인과 시장이 몰려있고 철도 교통이..

김경희 이천시장 "이천도자기축제, 국내 대표축제로 비상할 것"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이천하면 도자기축제가 떠오를 만큼 이천도자기축제는 명실상부한 이천의 대표 축제로 도약했다. 올해로 38회를 맞아 더욱 변신할 태세다. 이천을 넘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축제로 비상한다는 게 시의 구상이다. 이를 위해 시는 올해엔 이전과 달리 친환경·지역상생 통..

수자원공사, 우즈베키스탄과 물 분야 녹색 협력 강화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는 우리나라의 물 산업 녹색 수출 확대를 위해 국제사회와 협력 강화에 나선다. 윤석대 수자원공사 사장은 16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시(市) 현지에서 우즈베키스탄 정부와 물 분야 협력 확대 방안 등을 논의하며 이같이 밝혔다. 우즈베키스탄은 연간 강..

전통시장 찾는 MZ…신규 방문객 중 20대가 26% 차지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작년 전통시장 매출이 2019년 대비 34% 성장했다. 전통시장에서 커피·음료 등 먹거리를 찾는 2030세대 신규 방문객이 대거 유입되면서다. 다만 매출 비중은 5060세대에서 높게 나타났다. KB국민카드는 18일 전국 전통시장 가맹점의 매출액 증감, 소비..

[로펌 zip중탐구] 서초동 떠나 강남·여의도로…'네트워크 로펌'의 도전장
아시아투데이 김임수 기자 = 전국에 여러 사무소를 두고 같은 간판을 달아 영업하며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이른바 '네트워크 로펌'의 성장세가 가파르다. 이들은 형사·민사·가사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오프라인에서는 물리적 이점을 활용해 저변을 넓히고 온라인에선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신규..

개혁신당, 당헌 개정해 전당대회 개최… 대표·최고위원 통합 선거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개혁신당이 22대 국회 개원 전 전당대회를 열어 새 지도부를 구성하기로 했다. 개혁신당 최고위원회는 17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초대 전당대회 실시를 위해 관련 당헌을 개정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전당대회는 1인 2표제로 치러지며, 1위로 선출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