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6,97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재명 대표 '대통령실 소재 용산' 달려가 "칼틀막 정권 심판"
아시아투데이 정금민 기자 = "'입틀막', '칼틀막'을 일삼은 정권의 폭력 때문에 민주 국가의 위상도 추락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4·10 총선 공식 선거 운동 첫날인 28일 윤석열 정부의 상징으로 불리는 서울 용산을 방문해 "나라를 망치고 국민을 배반한 윤석열 정권에게 이제..

새로운미래, 대전서 출정식… “국민에 희망 주는 정치”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낙연·김종민 공동대표의 새로운미래가 대전에서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열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새로운미래 선대위는 공식 선거운동 시작일인 28일 대전 대덕구 박영순 후보 선거사무소 앞에서 출정식을 개최했다. 오영환 총괄선대위원장은 "이제 14일 뒤..

개혁신당, 영등포서 선대위 출정식… “소신있게 정치 개혁”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준석 대표가 이끄는 개혁신당이 서울 영등포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열고 총선 승리 의지를 다졌다. 개혁신당 선대위는 공식 선거운동 시작일인 28일 서울 영등포역에서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천하람·이주영 공동총괄선대위원장과 김종인 선대위 상임고..

이윤희 후보 '새로운 선택, 희망의 상주문경' 출정식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상주·문경 지역구의 더불어민주당 이윤희 후보가 28일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문경시 신흥사거리, 상주시 서문로타리에서 많은 지지자들과 시민, 운동원, 선대위원장, 가족들이 선거 승리를 위한 일보를 내딪었다. '바꿔야 삽니다. 새로운선택,..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무 후보 "반드시 승리해 숙원사업 해결"
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무 후보가 22대 총선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28일 권선동 이마트(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시·도의원들과 박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들과 함께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경기도당 선대위 공동본부장인 김희겸..

방문규 후보 "팔달 ·세류 놀라운 변화 시작하겠다"
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방문규 국민의힘 수원병 후보가 "민주당 수원 독주를 막고 팔달, 세류1동의 놀라운 변화를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방문규 후보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첫날인 28일 영동시장에서 출정식을 갖고 총선 승리 의지를 다졌다. 방 후보는 "10여 년의 민주당..

네타냐후, 미 의원단에 "라파 지상군 투입할 것"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이스라엘을 방문한 미국 의원단에게 "라파에 지상군을 투입할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27일(현지시간) 미국 양당 의원단과의 회담에서 "가자지구에서 하마스 서열 4위, 3위 지도자를 처단했다며 1위, 2위를 잡고 몇 주..

[시사용어] '마이너스 오프'와 의료 경영
◇ 마이너스 오프의대 정원 2000명 증원 문제로 진료 차질이 생기면서 마이너스 오프(Minus Off)란 말이 신문 지면을 장식합니다. 직장인은 연차, 월차 등 정해진 휴가가 있는데 휴가를 미리 당겨서 쓴다는 말입니다.마이너스 오프는 근로자들이 이따금 쓰는 용어인데 단어의 뜻보다는 배..

김승원 수원시갑 후보 빗속 출정식, "대한민국과 장안의 봄 되찾겠다'"
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후보가 공식선거 운동 첫날인 28일 새벽 5시 성균관대역에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 김 후보는 "지하철 첫차로 하루를 시작하는 장안 주민 여러분과 선거운동의 시작을 함께 하고 싶었다"며 첫차를 타기 위해 승강장으로 향하는 주민..

北 남북기본합의서 폐기 농후…총선 노려 대외메시지 발신 가능성도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정부는 28일 북한이 대한민국을 적대적국가 선언에 기반해 향후 남북기본합의서를 파기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통일부에 따르면 북한이 14기 최고인민회의 임기를 연장해 영토조항 신설을 하는 등 추후 정치군사 분야 합의 파기 가능성을 관측했다. 실제로 북한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