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31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단독]이·이란 분쟁으로 중기 물류비용 ↑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이스라엘과 이란의 분쟁 확산 우려가 심화되는 가운데 정부가 중소·벤처기업 지원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급등할 운임, 유가 등에 따른 물류비 우려를 해소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고 지원에 나선다. 16일 중소벤처기업부는 이스라엘과 이란의 분쟁에 따른 중소벤처기..

이란·이스라엘 분쟁 중기 피해 제한적…'중동 분쟁 관련 중소벤처기업 피해 대응 TF' 구성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정부가 중동에 수출중인 1만2000개 중소벤처기업을 중점관리 대상으로 해 종합적인 피해 현황을 점검하고 범부처 합동대응을 통해 대응책을 마련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15일 이란의 이스라엘 무력 공격과 관련해 중소벤처기업 피해 현황 점검과 향후 대응 방안 수립..

고양시 도시 브랜드 영국 BBC 통해 세계에 알렸다
아시아투데이 이대희 기자 = 고양특례시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도시'로 영국 BBC가 소개해 고양특례시 도시 브랜드 이미지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9일 영국 BBC는 킨텍스 빗물 재사용, 공원·녹지·자전거도로 풍부 등 친환경적인 도시 유지와 지속가능성 등을 소개했다. BBC..

중소금융권 소상공인 약 16만명에 약 1200억 이자 환급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정부가 지난 3월 18일부터 26일까지 중소금융권 소상공인 이자환급 신청을 접수한 결과 올해 1분기에는 약 16만2000명에게 약 1163억원(잠정치) 규모의 이자가 환급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올해 이자환급 예상액 3000억원의 약 38.8%에 해당하며 나..

전주시, 지역 4개 대학과 '평생학습 상생발전' 업무협약
아시아투데이 박윤근 기자 = 전북 전주시가 지역 대학들과 함께 시민들에게 더욱 양질의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키로 약속했다. 시는 4일 전주시 평생학습관에서 전주기전대학과 전주비전대학교, 우석대학교, 전주대학교 등 전주권 4개 대학과 '전주시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

강수현 양주시장 "시 중진료권 재설정해야"
아시아투데이 이대희 기자 = 강수현 양주시장이 의료불균형 해소를 위해 지난 1일 보건복지부 세종청사를 방문해 "양주시 중진료권 재설정 필요하다"는 주장을 했다. 강 시장은 보건복지부 의료자원정책과 관계자를 만난 자리에서 현재 의정부권역으로 설정된 중진료권을 대학병원 유치 유무 및 의료..

40년 묵은 ‘수도권 과밀억제권역’ 규제 손 볼 때 됐다.
아시아투데이 이대희 기자 = 12개 경기도 자치단체장들이 '수도권 과밀억제권역' 규제 개선을 위해 한목소리를 냈다 과밀억제권역 규제 제한에 묶여 기업들은 취득세, 법인 등록면허세의 중과세 영향으로 짓누르는 부담이 숨막힐 지경이고 기초자치단체는 자치단체대로 신규 기업유치, 신규산업단지..

인제대, 외국인 유학생 환영회 성료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인제대학교는 지난 21일 장영실관 대강당에서 400여명의 학부생, 대학원생, 어학연수생 등 본교 재학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환영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입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소속감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적과 문화를 가진 유학생들 간의..

고양시의회 '시민 외면' 끝장 판
아시아투데이 이대희 기자 = 최근 열린 제282회 고양특례시의회 임시회에 시의원 34명 중 17명만이 참석한 것으로 드러났다. 일각에선 회기동안 아무런 결과도 거두지 못한 채 갈등의 끝장판을 보이지 않았겠느냐는 비판이 일고 있다. 19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 17명 참석 17명 불참으..

양주시, '양주나리농원' 태릉국제스케이트장 부지로 파격 제안
아시아투데이 이대희 기자 = 조선왕릉의 세계문화유산 등재에 따라 철거 및 이전해야 하는 태릉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열기가 유치를 희망하는 지방자치단체별로 후끈한 가운데 양주시가 양주나리농원 부지를 태릉국제스케이트장 이전부지로 파격 제안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7일 시에 따르면 시유지인..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