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8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구혜선, 'BIAF2023 학술포럼' 카탈로그 디자인 참여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구혜선이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3)에서 직접 디자인한 BIAF2023 학술포럼 카탈로그 디자인을 16일 공개했다. 공개된 카탈로그는 다양한 선들이 도형을 이루고 그 도형들이 하나의 형체를 이루는 모습으로 관객들이 한데 어우러진 국제영..

금천구 '제2회 금천패션영화제', 다음달 4일 개막…이주영·구혜선 작품 본선 진출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금천구에서 국내 유일의 '패션' 주제 영화제가 열린다. 금천구는 오는 11월 4~6일 롯데시네마 가산디지털점에서 '제2회 금천패션영화제'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구 지역 특화산업인 패션·봉제산업을 재조명하고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다. 이번 영화..

제27회 부국제 중간결산, 양조위·OTT 신작들 뜨겁게 달궜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5일 개막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부국제)가 어느덧 반환점을 돌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정상화 됐다. 개막식은 많은 스타와 영화인들의 참석 속에 화려하게 열렸다. 올해는 지난해부터 신설된 '온 스크린' 섹션 등 온..

"영화의 바다에서 삶의 이유 찾아보길" 양조위→박해일까지 아시아 ★들과 돌아온 제27회 BIFF
부산/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영화의 바다에 푹 빠져 삶의 이유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3년만에 정상화를 알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이하 부국제)가 영화인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개막했다. 부국제는 5일 오후 5시 30..

구혜선, '춘사국제영화제' 심사위원 및 시상자로 선정…2년 연속 참석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배우 구혜선이 제27회 춘사국제영화제의 심사위원이자 시상자로 참석한다. 춘사국제영화제는 한국 영화 개척자인 춘사(春史) 나운규를 기리기 위한 영화제다. 평론가의 예심과 영화감독의 본심으로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제27회 춘사국제영화제는 오는 30일 서울..

쌍방울, 여성용 트렁크 파자마 '하나만' 판매량 43%↑
아시아투데이 차동환 기자 = 쌍방울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여성용 트렁크 파자마 하나만(HANAMAN) 시리즈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3%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만 시리즈는 여성 전용 트렁크 파자마다. 여성의 신체 구조에 맞게 속단을 덧대고 숨은 봉제 기법으로 자극을 덜었..

구혜선 연출 '다크 옐로우', 쇼트쇼츠 국제단편영화제 노미네이트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배우 구혜선이 연출한 단편영화 ‘다크 옐로우’가 제24회 쇼트쇼츠 국제단편영화제(2022) 아시아 경쟁 부문에 선정됐다. 6월 7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될 쇼트쇼츠 국제단편영화제는 매년 일본에서 개최되는 미국 아카데미상이 공인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단편 영화제..

쌍방울 트라이, 구혜선과 함께한 '행복했을까' 뮤비 공개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쌍방울의 대표 브랜드 트라이가 구혜선과 함께한 ‘행복했을까’ 뮤직비디오를 18일 공개했다. 앞서 16일에 공개한 트라이 신규 광고 영상의 본영상이다. 트라이 광고모델인 배우 구혜선은 광고와 관련된 자작곡 ‘행복했을까’와 뮤직비디오형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뮤..

god 김태우,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전속계약…고현정·조인성과 한솥밥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god의 멤버 김태우가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함께한다.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16일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가진 명품 보컬리스트 김태우와 아이오케이에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가수 활동 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무한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

쌍방울, 트라이 모델 겸 CF 감독으로 배우 구혜선 발탁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홈&이너웨어 전문 기업 쌍방울이 배우 구혜선을 브랜드 트라이(TRY)의 광고모델이자 TV 광고 감독으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쌍방울 관계자는 “트라이는 배우와 감독으로서 보여준 구혜선의 열정과 도전 정신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일치해 선정했다”며 “..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