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AOA 출신 신지민, 새 소속사 찾았다 "조심스럽게 나아가 보려해"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는 14일 "신지민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신지민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인사를 드리게 됐다. 그동안 많은 생각들을 했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시간들..

AOA 출신 권민아, 의식 회복 "난 피해자…허위사실 유포 법적대응"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AOA 출신 권민아가 허위사실 유포자들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권민아는 4일 자신의 SNS에 “의식 차리고, 유 씨의 입장문도 봤고, 성명문에 대해서 해명 글도 올렸지만 난 여전히 허언증이자 가해자에 정신병자인 권민아”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많이..

AOA 출신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에 병원 이송 "생명엔 지장 없어"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AOA 출신 권민아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한국일보에 따르면 권민아는 이날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보도에 따르면 발견 당시 권민아와 연락이 닿지 않은 것을 걱정한 지인이 그의 집..

[김영진의 콕콕★] AOA 전 멤버 권민아, SNS로 뜨고 졌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AOA 전 멤버 권민아가 SNS로 뜨고 졌다. 한솥밥을 먹었던 지민에게 10년 넘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줄기차게 주장해 왔던 권민아는 최근 연이은 SNS 활동으로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았다. 결국 지난 5일 “모든 게 죄송하다. 모두 내려놓고 당분간은 조용히 자..

AOA 출신 권민아, 악플에 분노 "미친 사람은 내가 아니라 신지민"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자신을 정신이상자 취급하는 누리꾼들의 반응에 분노했다.3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반응이었구나"라는 글과 함께 한 누리꾼의 댓글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서 한 누리꾼은 '노력은 하기 싫고 원망..

AOA 출신 권민아, 극단적 선택 암시 "내가 왜 미쳤는데"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SNS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려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27일 권민아는 자신의 SNS에 "왜 더럽나. 또 비위 상하나. 너희 한마디 한마디에 나는 이렇게 푼다"며 "동정심 얻으려고 하는 짓거리라고 했지. 동정심이라..

권민아 "중학생 때 유명인에 성폭행당해" 고백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중학교 시절 성폭행을 당했다고 털어놨다.7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과거 성폭행 피해 사실을 고백한 뒤 "그 일이 있고 나서 그냥 제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말하고 싶었다"며 자신의 어린 시절을..

AOA 출신 권민아, 악플러에 일침 "파괴당한 건 나야"
아시아투데이 온라인뉴스부 =AOA 출신 권민아가 악플러들을 향해 일침을 가했다. 24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두 번 다시 언급하기 싫었는데 악플러들아 내가 잘못하는거에 있어서는..

['2020 연예계 베스트&워스트5'] 세계 흔든 K팝·4차한류…도마 오른 갑질·뒷광고
아시아투데이 김영진·이다혜 기자 = 올해도 연예계는 크고 작은 사건·사고들로 시끌벅적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암울한 분위기가 이어진 가운데, 대중의 희비를 교차하게 한 소식들이 어김없이 쏟아졌다. 2020년 연예계를 로 정리했다. ①방탄소년단 내딛는..

권민아, 불면증 호소 "믿었던 사람한테 신뢰 깨져…다 싫고 힘들다"(전문)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불면증을 호소했다.26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수면제를 먹어도 먹어도 잠이 안 오네. 언제 아무 생각 없이 두 발 뻗고 편하게 잘 수 있을까 그랬던 적은 있나. 아무것도 안 하자니 뭔가를 하고 싶고, 해야만 할 것 같..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