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6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민주 "양도차익 돈벌기 종언"…통합 "노영민 3억대 절세"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노영민 대통령 비서실장이 논란이 된 서울 반포 아파트를 처분키로 했지만 부동산 대책을 둘러싼 여야 공방은 수그러들고 있지 않고 있다. 특히 여야 의원 상당수가 다주택자로 조사됐다는 시민단체의 발표가 이어지자 정치권에 부동산 후폭풍이 몰아치고 있다. 참여연대는..

통합당, 김도읍·곽상도 등 상임위 명단 제출…저격수들로 전면 배치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미래통합당이 6일 국회에 복귀하고 소속 의원 상임위원회 배정을 확정지었다. 위원장 같은 3선의원들을 간사로 포진해 대여 투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의도로 읽힌다. 통합당은 이날 오후 국회 의사과에 21대 전반기 상임위원회 및 상설특별위원회 위원명단을 제출했다...

NH농협은행, 개인형IRP 신규 가입고객 이벤트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NH농협은행은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농협은행에서 개인형퇴직연금(IRP)을 가입하거나 타기관 IRP 또는 연금저축에서 계좌이체(계약이전)를 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LG스타일러, 다이슨에어랩, 에어팟, 농산물꾸러미, 스타벅스 커피..

윤미향 방지법·금태섭법…통합당, '저격 법안' 발의 릴레이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부정 의혹 등으로 논란을 빚은 여권 인사를 겨냥한 야권의 ‘저격 법안’ 발의가 21대 국회 초기부터 이어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정의기억연대(정의연) 활동 당시 기부금 유용 의혹 등 각종 논란에 휩싸인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겨냥한 이른바 ‘윤미향 방지법’..

명분이냐, 실리냐…통합당의 고민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미래통합당이 21대 원 구성 협상을 위한 최종 시한을 하루 앞둔 14일 명분과 실리 사이에서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 집권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여야 쟁점인 법제사법위원회 사수 방침을 거듭 밝히면서 예산결산특위를 포함한 국토교통위원회·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검찰, 靑 '하명수사 의혹' 송병기 전 울산시 경제부시장 재소환
아시아투데이 김현구 기자 = 청와대의 ‘하명수사·선거개입’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송병기 전 울산시 경제부시장을 재소환했다. 서울중앙지검 공공수사2부(김태은 부장검사)는 11일 오전 10시께 송 전 부시장을 불러 조사하고 있다. 송 전 부시장이 검찰에 소환된 건 지난 1월 이후 처음이..

민갑룡 경찰청장 "檢서 받은 숨진 수사관 의혹 자료 부족"
아시아투데이 김보영 기자 = 민갑룡 경찰청장은 지난해 청와대 하명수사·선거개입 의혹과 관련, 검찰 출석을 앞두고 극단적 선택을 한 전 청와대 민정비서관실 소속 검찰 수사관 A씨의 사망 경위 등 의혹을 밝히기 위해 강제 수사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민 청장은 4일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통합당 원내대표 레이스, 4선 이상 교통정리 촉각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제1야당인 미래통합당의 운명을 좌우할 원내대표 경선 레이스가 막이 올랐다. 통합당 원내대표 선출이 오는 8일 치러지는 가운데 4선이 되는 이명수 의원과 3선이 되는 김태흠 의원은 출마를 공식 선언을 했다. 원내대표 후보군으로는 5선 주호영 ·서병수, 4선 권..

[포토] 손 꼭 잡은 서병수-김기현
아시아투데이 이병화 기자 = 서병수-김기현 미래통합당 당선인이 28일 국회에서 열린 당선자 총회에서 손을 잡고 환하게 웃고 있다.

통합당 원내대표 물밑경쟁…원구성·공수처 협상 등 과제산적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미래통합당의 차기 원내대표 경쟁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새 원내대표는 4·15 총선 참패를 수습하고 거대 여당을 상대로 당을 이끌어야 하는 무거운 책무를 맡게 될 것으로 보인다. 통합당 의석이 집중된 영남권에서 원내대표가 나올지 주목되는 가운데 비영남 원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