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46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심상정 "피해 호소인이 가장 큰 고통…2차 가해 절대 안돼"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심상정 정의당 대표는 10일 “피해 호소인에 대한 신상털기나 2차 가해는 절대 하지 말아야 할 일”이라고 말했다. 심 대표는 이날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박원순 서울시장 조문을 마친 뒤 “가장 고통스러울 수 있는 분은 피해 호소인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이같이..

이낙연 "마음 아프다…박시장 안식 기원"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0일 박원순 서울시장이 극단적 선택을 한 데 대해 “마음이 아프다”고 했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글을 올려 “박 시장의 명복을 빌고 안식을 기원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가족에게도 위로의 마..

이해찬, 박원순 의혹 질문에 "예의가 아니다" 버럭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0일 숨진 채 발견된 박원순 서울시장의 성추행 의혹에 대한 취재진의 질문에 화를 감추지 못했다. 이 대표는 이날 박 시장의 빈소가 차려진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한 기자가 ‘고인에 대한 의혹이 있는데 당 차원의 대응을 할 것인가’..

김종인 "내년 4월 재보궐 선거, 대선에 버금…대비해야"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0일 “서울시장 보궐선거나 부산시장 보궐선거나 경우에 따라서 또 다른 선거를 전제한다면 대통령 선거에 버금가는 선거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정강정책 개정특위 세미나에서 “갑작스러운 사태..

민주, 부동산세법·임대차 3법, 7월국회에서 처리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10일 정부가 발표하는 추가 부동산 대책과 관련한 법안들을 7월 임시국회 내 신속히 처리할 방침이다. 당·정은 전날 국회에서 열린 긴급 당정협의에서 이같이 결정했다고 조정식 당 정책위의장이 이날 최고위원회의 후 브리핑에서 밝혔다. 조 정책위의장..

주호영 "박원순 비극적 선택, 안타깝게 생각"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주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는 10일 극단적 선택을 한 박원순 서울시장에 대해 “(박 시장의) 비극적 선택에 대해서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주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큰 슬픔에 잠겨있을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이해찬 "박원순, 황망하게 유명 달리해…충격·애석"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0일 극단적 선택을 한 박원순 서울시장에 대해 “박 시장이 황망하게 유명을 달리했다. 충격적이고 애석하기 그지없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 회의에서 “민주당은 평생동안 시민을 위해 헌신한 고인의 삶과 명예를..

주호영 "추미애 지휘내용 유출, 실수로 보낼 수 없어…공무상 비밀누설"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주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는 10일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수사지휘내용이 열린민주당 최강욱 대표 등에게 미리 흘러간 것은 ‘공무상 비밀 누설’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주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법무부는 가안을 실수로 보냈다고 하지만..

김부겸 "박원순 시장은 40년지기…상처가 너무 크다"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은 10일 극단적 선택을 한 박원순 서울시장에 대해 “박 시장이 우리 사회에 미친 영향도 크지만, 개인적으로는 박 시장과 서로 같이한 지가 40년 가까이 돼 간다. 그래서 너무 상처나 쇼크가 크다. 안타까움을 금할 길이 없다”고 말..
박원순 비보…이낙연·김부겸 당권레이스 잠정중단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더불어민주당 8·29 전당대회에 출사표를 던진 이낙연 의원과 김부겸 전 의원이 10일 박원순 서울시장의 비보를 접하고 공개 일정을 전면 취소했다. 이낙연 의원 캠프 관계자는 “오늘 예정된 언론사 인터뷰를 모두 잠정 취소했다”고 밝혔다. ‘대세론 굳히기’에 들..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