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21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부고] 윤영탁(전 국회 사무총장)씨 별세
△윤영탁(12·14·16대 국회의원, 전 국회 사무총장)씨 별세, 권춘자씨 남편상, 윤종근(메르시 부회장)·윤창근(전 예금보험공사 감사)·윤경훈(재미)·윤계훈(재미)씨 부친상, 윤대열(NH증권 과장)·윤호열·윤형렬·윤자원씨 조부상 = 29일 오전 2시,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4호실, 발인..

[칼럼] '기후변화' 풍수해로 국민 생명 잃어선 안된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에 따르면 1880년대 이후 지구는 1℃ 뜨거워졌다고 한다. 작다고 생각할 수 있는 1℃, 하지만 우리의 삶, 특히 재난환경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다. 최근 20년 동안 전 세계에서 보고된 기후 관련 재해는 6681건으로 그 이전 20년보다 약 2배에 가까운 수..
[부고] 홍순계(IBK 연금보험 감사)씨 모친상
△강계호씨 별세, 홍순계(IBK 연금보험 감사)씨 모친상 = 17일,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영안실 특2호, 발인 19일 오전 8시, 장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남서울가족공원, 연락처 010-3378-1643

김영환 웰츄럴바이오 대표이사, 한중경제협회 이사 임명
우종순 한중경제협회장(오른쪽·아시아투데이 부회장)이 16일 서울 여의도 아시아투데이 본사에서 김영환 (주)웰츄럴바이오 대표이사에게 한중경제협회 이사 임명장을 수여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1992년 창업한 웰츄럴바이오는 순수한 국내산 농산물을 전통적인 기법으로 가공해 고객에게 올바..

[전인범 칼럼] 바이든 당선자와 한·미 현안과 해법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46번째 미국 대통령으로 당선됐다. 바이든 당선자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원만한 인수인계를 비롯해 공화당이 장악하고 있는 상원과 공생·화합의 길을 찾아야 한다. 어느 하나도 쉽지 않을 것 같다. 바이든팀은 인수 중점으로 코로나19 극복과 경제 회복, 인종 평등..

[창간 15돌 축하 메시지] 이장희 한국외대 명예교수 "아시아지역 협력 큰 기여"
아시아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시아투데이는 동아시아시대에 우리 국민들의 다양한 정보 제공 욕구와 대한민국의 아시아 지역 협력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큰 발전과 기여를 기대합니다. 아시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창간 15돌 축하 메시지] 정세균 국무총리 "글로벌 선도국가로 나아갑시다"
‘국민과 함께 글로벌 선도국가를 향해 힘차게 나아갑시다.’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15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공익 정론지로서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누구나 뉴스를 생산하고 소비하는 시대입니다. 그러나 역설적으로 오직 진실과 공정을 추구하..

[창간 15돌 축하 메시지] 김동훈 한국기자협회장 "심층 취재와 전문보도 기대"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여는 창(窓),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15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젊은 파워와 모바일 No 1을 지향하는 아시아투데이는 지난 15년 동안 뉴스분야 성장률 1위, 페이스북 팬 증가율 1위, 모바일 방문자수 종합일간지 4위 등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

[창간 15돌 기념사] 송인준 아시아투데이 회장 "코로나 뉴노멀, 위기를 기회로 바꾸자"
아시아투데이가 오늘 창간 15돌을 맞았습니다. 아시아투데이는 정도언론과 인간존중, 인류평화를 사시(社是)로 중도실용주의에 입각한 정론직필(正論直筆)을 통해 공익 저널리즘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젊지만 강한 신문’, ‘대안이 있는 신문’, ‘품격이 있는 신문’으로서 지난 15년 동안 숨..

[창간 15돌 축하 메시지] 문재인 대통령 "대한민국 경제 길잡이 돼달라"
아시아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축하합니다. 아시아투데이는 2005년 창간 이래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여는 창’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조간신문 1면과 홈페이지 첫 화면을 통해 세계 곳곳의 소식을 전하며 우리 국민의 시야를 넓혀 주었고, 해외언론과 해외독자와 교류하며 대한민국을 세계에..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