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63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호남 끌어안기 나선 미래통합당...수해 현장 찾아 자원봉사 '구슬땀'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미래통합당이 최근 수해를 입은 호남 지역에서 연일 봉사활동을 펼치며 호남 끌어안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속 미래통합당 의원들은 12일 전북 남원, 전남 구례, 경남 하동을 차례로 찾아 수해 현장을 직접 둘러본 뒤 간담회도 열었다...

김종인, 내주 5·18묘지 참배…'국민통합 메시지' 예고 (종합)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다음주 광주를 찾아 5·18 민주묘지를 참배하고 국민 대통합 메시지를 내놓을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11일 통합당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주호영 원내대표와 함께 오는 19일 5·18 민주묘지를 참배한 뒤 5·18 단..

토사 치우고 주민 위로…여야, 수해 민심잡기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가 속출한 가운데 여야는 11일 수해 복구 현장으로 달려가 민심 잡기에 나섰다. 집권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사흘 간 현장 봉사활동에 돌입했다. 제1야당인 미래통합당은 한 발 앞서 지난 10일 전남 구례·하동을 찾아..

김종인, 다음주 5·18 묘지 참배한다…국민통합 메시지도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내주 광주 5·18 민주묘지를 참배한다. 11일 통합당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주호영 원내대표와 함께 오는 19일 5·18 민주묘지를 참배한 뒤 지역 경제인들 및 5·18 단체와 면담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황교안 당시 자..

통합당 새 정강정책에 '기본소득' 포함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미래통합당이 새 정강정책에 들어갈 10가지 핵심정책을 사실상 매듭짓는다. 국민의 관점에서 변화하고 혁신을 이끌어가는 정당의 모습을 보이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다만 통합당은 최근의 수해와 태풍 상황을 고려해 10대 정책을 비롯한 새 정강정책 발표 시기는 다소..

4대강 놓고 원죄 공방전…"섬진강 했어야" "낙동감 둑터져"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여야는 10일 섬진강 유역 홍수 피해와 관련해 이명박(MB) 정부의 역점 과제였던 4대강 사업을 둘러싸고 ‘원죄’ 공방을 벌였다. 제1야당인 미래통합당은 섬진강 유역에서 홍수 피해가 커진 것은 더불어민주당이 4대강 사업을 반대한 탓이 크다고 책임론을 제기했다..

여야, 수해 복구 4차 추경 공론화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여야는 10일 집중 호우로 전국적인 수해 피해가 갈수록 불어나자 추가경정 예산안(추경)을 편성해야 한다는 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당장 민주당은 당내 의견을 수렴한 뒤 오는 12일 고위 당·정 협의회를 열고 추경 편성 여부를 논의할 계획이다. 집권 여당인 더불..

김종인 "부동산 문제, 최종 피해자는 임차인"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0일 최근 전세대란이 현실화 되고 있는 부동산 시장의 혼란과 관련해 “최종적으로 피해를 보는 사람은 임차인”이라고 지적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비대위 회의에서 “일반 국민이 최근 부동산 문제와 관련해서도 많은 고통을 느끼..

통합, 당무감사위 가동...보좌관 출신 첫 기용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미래통합당이 지역구 공천에 필요한 당원협의회 평가를 실시하는 당무감사위원회를 7일 가동했다.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이양희 당무감사위원장과 5명의 당무감사위원에게 임명장 수여를 마쳤다. 당무감사위 부위원장에는 황진하, 백승주 전..

윤석열 발언 후폭풍…민주당 "물러나라" vs 통합당 "절규심정"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여야는 5일 윤석열 검찰총장의 “민주주의라는 허울을 쓰고 있는 독재”라는 발언을 두고 거센 공방을 이어갔다. 집권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공식 입장을 내지 않았지만 개별 의원들이 날선 비판을 쏟아냈다. 민주당 지도부에서는 윤 총장에 대한 공개 사퇴 요구가 터..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