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70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SK㈜ C&C, 'RPA 구독형 사업'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SK㈜ C&C가 국내 대표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솔루션 기업과 손잡고 국내 중소기업의 업무 경쟁력 강화를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RPA 구독형 사업’에 나선다. SK㈜ C&C는 22일 RPA 솔루션 전문 기업 ㈜이든티앤에스와..

SK텔레콤, ESG 스타트업 육성 'ESG 코리아' 2기 공모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SK텔레콤과 국내외 기업·기관 등이 함께 ‘ESG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출범한 ‘ESG 코리아 2021’이 6개월여의 육성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기 스타트업 공모에 나선다. SK텔레콤은 ‘ESG 코리아 2021’를 통해 ESG 스타트업 14개사를..

SKT, MWC 2022서 5G 효율성 높이는 인프라 가상화 기술 개발 성과 공개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SK텔레콤이 MWC 2022에서 5G 통신 인프라의 혁신에 필요한 가상화 기술 개발 성과를 공개한다. SKT는 삼성전자·에릭슨·노키아와 5G 무선 네트워크 기반의 클라우드 vRAN 개발 및 시연한 내용을 MWC 전시관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S..

뮤지컬 굿즈도 NFT로…카카오엔터, 국내 최초 '젠틀맨스 가이드' NFT 굿즈 발행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최초 뮤지컬 NFT굿즈로 관객들에 새로운 엔터테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공연제작사 쇼노트와 함께 뮤지컬 의 한정판 NFT(대체불가능토큰) 굿즈를 발행해 관객들에 증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NFT굿즈는 멜론티켓을..

카카오메이커스, 헌옷→양말로 재탄생시켜 '환경보호·기부'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주문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고객 참여형 소셜임팩트 프로젝트인 ‘메이커스 랩: 1+1교환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1교환소’는 고객들로부터 수거한 헌 티셔츠를 양말로 재탄생시켜 되돌려주고 보호 기관의 어린이에게 기부하는 소..

쏘카, 시그넷이브이 손 잡고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대 나서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쏘카가 전기차 충전기 전문기업 시그넷이브이와 손잡고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대에 나선다. 쏘카와 시그넷이브이는 전국의 쏘카존·쏘카스테이션에 시그넷이브이의 충전기를 설치하고, 양사의 차량과 충전기에서 나오는 전기차 충전·결제 데이터를 활용해 미래 신사업 모델을..

라인프렌즈, 설립 7년 만에 사명 'IPX'로 변경…"디지털 IP 플랫폼 도약"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새로운 사명 ‘IPX’를 공식 발표하고, 디지털 IP 기반의 메타버스·NFT 비즈니스를 본격 전개하며 ‘디지털 IP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라인프렌즈 법인 설립 7년 만에 이뤄졌다...

과기정통부, 1000억원 이상 규모 메타버스 M&A펀드 조성한다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는 메타버스 관련 중소·벤처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메타버스 M&A펀드를 조성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국내 메타버스 분야 중소벤처기업은 우수한 기술과 아이디어에도 불구하고 사업자금, 기술개발, 타사업간 연계 등의..

카카오브레인 김일두 대표-그라운드X 한재선 대표, 라이브 토크쇼 연다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카카오브레인 김일두 대표와 그라운드X 한재선 대표가 인공지능(AI)과 대체불가토큰(NFT)의 결합에 관한 미래 비전과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카카오브레인은 오는 23일 밤 9시 30분부터 소셜 오디오 플랫폼 ‘음mm’에서 라이브 토크..

보라네트워크, 탈중앙거래소 '클레임스왑'과 전략적 파트너십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보라네트워크가 클레임스왑(ClaimSwa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 사는 카카오게임즈 비욘드게임 프로젝트 보라(BORA)의 P2E(Play to Earn) 서비스를 위한 탈중앙거래소(DEX)를 공동으로 연구·개발할 계획이다. 또 B..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