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88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구례, 집중호우 피해 '눈덩이' 1268억원 넘는다...피해규모 늘 듯
구례/아시아투데이 강도영 기자 = 집중호우로 역대급 피해를 입은 전남 구례군이 공공시설·민간 피해조사가 진행될 수록 피해규모가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다. 12일 구례군에 따르면 11일 자정 기준으로 잠정피해액이 1268억원이라고 밝히며, 이는 9일 오후 7시 추정치보다 700억원이 늘어..

보성 동물보호소, 살아있는 강아지 '생매장' 논란...경찰 수사
보성/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살아있는 강아지가 사체 포대에 담겨진채 생매장 위기에 처하는 등 개 80여 마리 안락사 논란에 중심에 선 전남 보성군 동물보호소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12일 보성경찰서에 따르면 보성동물보호소가 유기견 80여 마리를 안락사 시키는 과정에서 마..

고흥, 청년일자리 창출 '드론'으로 난다...자격증 취득기회 부여
고흥/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고흥군이 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드론 자격증 취득을 돕는 ‘청년 드론스쿨’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은 지역에 주소를 둔 만 19세 이상 49세 이하 청년으로 모집인원은 20여명이다. 내부 선발기준에 따라..

여수밤 밝히는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코로나 여파 취소
여수/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올해 여수밤바다 불꽃축제가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됐다. 시는 2020년 여수 밤바다 불꽃 축제 추진위원회 추진위원회 회의를 열어 축제 취소를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문봉 추진위원장은 “코로나19가 종식되면 한 해 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시민..

[포토]홍수피해 '지붕피난' 어미소...구조된후 '쌍둥이 송아지' 순산
구례/아시아투데이 강도영 기자 = 지난 8일 호우 집중호우시 섬진강이 범람해 축사가 침수되자 지붕 위에 올라간 어미소가 이틀동안 지붕위에서 버티다 10일 구조된 후 11일 새벽 송아지 2마리를 출산했다.

구례, 집중호우 피해시설 '응급복구'...1800여명 참여
구례/아시아투데이 강도영 기자 = 집중 호후로 도심지가 물에 잠기는 등 큰 비 피해를 입은 전남 구례군이 긴급 피해 복구에 나섰다. 구례군은 우려했던 태풍 ‘장미’가 소멸되자 중장비 45대를 동원해 서시천 제방, 국도 17호선 서시1교, 구산저수지 하류 사면, 주요 도로, 토사 유출지..

곡성, 全 공무원 하계휴가 '반납' 수해복구...전남도·군부대 인력 투입
곡성/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복구를 위해 전남 곡성군 전 직원들이 하계 휴가를 취소하고 수해복구 작업에 투입됐다. 11일 곡성군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지역에 최대 555㎜(옥과면), 평균 429㎜ 역대급 폭우가 쏟아지며 인명 및 재산피해가 속출했다...

순천만국가정원 기능 '도심확장' 동천 생활숲 조성...5개 테마
순천/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순천시 오천지구 앞 동천변 저류지에 2021년까지 시민 휴식 공간인 생활 숲이 조성된다. 11일 순천시에 따르면 생활 숲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최를 위해 순천만국가정원을 도심 속으로 확장하고 시민들에게 휴식 공간과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

고흥, 위험하면 '편의점'으로 피하세요...여성 안심지킴이집 11개소 지정
고흥/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고흥군 소재 24시 편의점 11곳이 야간 범죄에 취약한 여성들을 위한 여성안심 지킴이집으로 시범 운영된다. 11일 고흥군에 따르면 여성안심 지킴이집은 아동·여성들이 위기 상황 시 지정 편의점에 긴급 대피하면 편의점 직원이 112 상황실과 연결된..

장성, 기록적 폭우피해 '모든 공무원 투입' 신속 복구작업
장성/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기록적인 폭우가 내린 전남 장성군의 수해 복구를 위해 모든 공무원들이 팔을 걷어붙였다. 10일 장성군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지역 내 평균 강우량은 384.9mm에 달하며 특히 진원면에는 540mm가 넘는 많은 비가 내렸다. 지역..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