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2,11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WHO "중국 흑사병, 위험성 크지 않아"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세계보건기구(WHO)가 중국에서 흑사병(페스트)에 대해 위험성이 크지 않은 것으로 판단한다고 밝혔다.WHO의 마거릿 해리스 대변인은 7일 오전(현지시간) 유엔 제네바 사무소의 정례 브리핑에서 "우리는 중국의 발병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중국·몽골 당국과 협..

서지현 검사 "손정우 결정문 읽고 욕 해…희망이라는 게 있는걸까"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서지현 검사가 손정우의 미국 송환 불허와 관련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서 검사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결정문을 읽고 화가 났다 슬펐다 절망했다 욕을 했다 눈물이 났다를 무한반복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나라에서 터무니없는..

리니지M, 8일 정기점검 진행…오전 7시까지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리니지M에서 정기점검이 진행된다. 7일 리니지M 공지사항 게시판에는 '7월 8일(수) 리니지M 정기점검 안내'라는 제목의 글이 안내됐다. 리니지M 측은 "7월 8일(수)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이..

'중학생 성희롱 논란' 김민아, 아청법 위반으로 고발 당해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유튜브 방송에서 남자 중학생에게 성희롱성 발언을 한 방송인 김민아가 보수단체로부터 고발당했다.자유대한호국단은 김씨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아청법) 등을 위반했다며 서울지방경찰청에 고발장을 낸다고 7일 밝혔다.자유대한호국단은 “코너 진행자와 방송..

김호중 "잘못된 일은 바로 잡아야…어머니 대신해 사과"(전문)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가수 김호중이 모친의 금품 요구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김호중은 7일 팬카페에 "10살 때 부모님의 이혼 후 2~3년간 할머니와 살게 되었다. 중학교를 들어가게 될 쯤 어머니 집으로 옮겨갔지만 이미 재혼을 하셔 아이를 낳고 각자의 가정을 꾸린 상..

방탄소년단 6인 한양사이버대 대학원 동문된다…정국 제외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6인이 한양사이버대학 대학원의 동문이 된다. 7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민과 뷔는 오는 9월에 한양사이버대 대학원 광고미디어 MBA에 입학한다.맏형인 진이 지난 2017년 한양사이버대 대학원에 입학했으며 RM,..

임현주, 네이트 연예 댓글 폐지에 "악플로 인해 안타까운 희생 반복"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임현주 MBC 아나운서가 포털사이트 네이트의 연예 댓글 폐지를 환영했다. 임현주는 7일 자신이 인스타그램에 "뒤늦게나마, 네이트 연예 댓글도 폐지되었다. 카카오, 네이버 연예 댓글이 폐지되자 풍선효과처럼 악플러가 모여들었던 곳인데 늦었지만 반가운 소식이다..

DJ쥬스 "둘째 아이, 어린이집서 학대 당해…원장 은폐 시도" 국민청원 동참 호소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DJ 겸 작곡가 쥬스가 자신의 자녀가 어린이집에서 학대를 당했다고 주장하며 국민청원 참여를 호소했다. 7일 DJ쥬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국민청원 링크 주소를 공유했다.그는 "코로나19로 온 나라가 힘들어지기 시작할 즈음 저희 가..

오정연, 발레복 입고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선보여…우아한 몸짓 '시선강탈'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JTBC '위대한 배태랑'에 출연한 오정연이 아름다운 발레 동작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6일 방송된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오정연은 발레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언급했다. 이날 오정연은 "발레는 초등학교 5학년 때 등이 약간 굽어..

진중권 "대통령이 위로할 사람은 안희정이 아니라 성추행 당한 김지은"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모친상 빈소에 조화를 보낸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6일 진 전 교수는 페이스북에 '그의 철학을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라는 내용의 글을 공개했다. 진 전 교수는 "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