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67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연금복권720+ 2등 당첨자 "똥꿈이 행운으로"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연금복권720+ 2등 당첨자가 당첨 소감을 전했다.연금복권720+ 5회차 2등에 당첨된 A씨는 지난달 19일 동행복권과의 인터뷰에서 "로또복권을 주로 구매하고, 한번씩 연금복권을 산다. 어느 날 로또를 사러 갔다가 연금복권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5장을 구매..

[내일날씨] 전국 구름 많고 일부 내륙 소나기…서울·대구 낮 최고 31도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수요일인 8일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은 가운데 일부 내륙에는 소나기가 오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강원 영서 남부와 경북 내륙, 경남 북부 내륙에는 오후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다.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보통'으로 예보됐다.아침 예상..

"故 최숙현 선수의 억울함을 풀어달라" 靑 청원 13만명 돌파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가혹 행위에 시달리다 극단적인 선택을 한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출신 고(故) 최숙현 선수의 억울함을 호소해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등장했다.지난 2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트라이애슬론 유망주의 억울함을 풀어주시기를 바란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표창원 "가족들, 국회의원 불출마 선언에 좋아해"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표창원이 정치를 떠난 이유를 밝혔다.7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프로파일러이자 전 국회의원 표창원이 출연했다.이날 표창원은 정치에서 물러난 후 "마음이 편하다"면서도 "한구석에는 국민에게 해드릴 일을 못 하고 있다는 마음..

제4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7일부터 원서접수 시작…급수 변경 가능일은?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제48회 한국사능렴검정시험 접수가 시작됐다.7일 국사편찬위원회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한국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에서 제4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 접수를 받는다. 시험일은 8월 8일이다.원서 수정 기간은 8월 2일 밤 11시 59분까..

청약홈, 7일 청약일정 3건·당첨자 발표 2건 안내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청약홈이 7일 청약일정과 신규 당첨자 발표를 안내했다.한국감정원이 운영하는 한국감정원 주택 청약홈에 따르면 이날 진행되는 청약 일정은 ▲양주회천신도시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A-22BL)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 ▲인천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 등..

강형욱, '개는 훌륭하다' 보더콜리 담비 근황 공개 "훈련사가 관리 중"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반려견 전문가 강형욱이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 모습을 드러냈던 보더콜리종 담비의 근황을 전했다.강형욱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담비는 현재 '보듬(강형욱이 대표로 있는 반려견 교육 전문기관, '보듬 컴퍼니'의 줄임말)'에..

'인간극장' 임주영·임주민 "언니 임주현 제주 정착, 처음에는 이해 안 됐다"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인간극장-거침없이 청춘' 제주살이를 하는 임주영, 임주민씨가 언니의 제주도 정착이 처음에는 이해되지 않았다고 밝혔다.7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은 '거침없이 청춘' 2부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임주현, 임주민, 임주영 세 자매의 일상이 그려졌..

"손정우 미국 인도 불허, 강연수 판사 대법관 후보 자격 박탈하라" 靑 청원 28만명 돌파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세계 최대 아동 성 착취물 사이트 '웰컴 투 비디오'를 운영한 손정우씨의 미국 송환을 불허한 판사에 대한 비난 여론이 들끓고 있는 가운데 검찰이 청구한 범죄인 인도를 허가하지 않기로 결정한 강영수 서울고법 수석부장판사의 대법관 후보 자격 박탈해달라는 청와..

中, 네이멍구서 흑사병 환자 발생에 조기경보 발령…사람 간 전염 가능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북부 네이멍구(內蒙古) 자치구에서 또 다른 고위험 전염병인 흑사병(페스트) 환자가 발생했다.6일 네이멍구 바옌나오얼(巴彦淖爾)시 위생건강위원회에 따르면 전날인 5일 이 지역 목축민..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