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34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김종인 "문 대통령 부동산 어떻게 잡을지 입장 달라"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은 전국적인 주택 가격 급등과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의 입장 표명을 촉구했다. 김 위원장은 2일 오전 비대위 회의에서 “문 대통령이 작년 11월 부동산 가격만큼은 정부가 안정을 자신한다고 했는데 어떻게 입증할 지 입장을 표명해 달..
레딧·트위치도…'혐오 조장' 트럼프 관련 계정 금지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미국 소셜 커뮤니티 사이트 레딧과 아마존 동영상 플랫폼 트위치도 혐오 발언을 일삼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관련 계정을 잇따라 정지 시켰다. 29일(현지시간) 로이터 등에 따르면 레딧은 이날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더_도널드’ 포럼을..

영국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 전기차 충전기 도입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패스트푸드 전문 업체 맥도날드가 영국에서 새로 지어지는 드라이브 스루에 전기차 급속 충전소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29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전기차 충전 설비업체인 인스타볼트(InstaVolt)와 제휴를 맺고 새로운 드라이브 스루에 전기차..

폴란드 두다 대통령, 출구조사 1위…'트럼프' 힘 받았나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유럽의 첫 주요 선거인 폴란드 대선이 28일(현지시간) 치러진 가운데 폴란드 대통령 선거에서 안제이 두다 현 대통령이 출구조사 결과 1위에 올랐다. AFP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출구조사에서 두다 대통령이..

스타벅스도…페이스북 광고 보이콧 "혐오 발언 확산 막을 것"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세계적인 커피체인 스타벅스도 페이스북 등 모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광고 중단에 동참했다. 29일 로이터 통신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스타벅스가 성명을 내고 “혐오 발언 확산을 막기 위해 모든 SNS에서 광고를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스타벅스..

아시아투데이 독자권익위원회 "북한 이슈 기획보도 돋보여...전문성 있는 기사·칼럼 보강을"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배정희 기자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독자권익위원회가 지난 26일 지면과 기사에 대한 심도 있는 평가와 함께 앞으로 개선해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아시아투데이 독자권익위원회는 이민규 위원장(중앙대 교수·전 한국언론학회장)과 김미현 알앤써치 소장, 김병희 전..

'중국 우버' 디디, 상하이서 로보택시 시범운행 시작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중국에서 인공지능(AI) 자율주행 택시 서비스가 속속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아폴로(Apollo)와 위라이드(WeRide), 오토엑스(AutoX)에 이어 ‘중국판 우버’ 디디추싱(Didi Chuxing·이하 디디)도 상하이에서 무인택시인 로보택시(Robota..

전세계 코로나19 확진자 1000만명 넘었다…사망자도 50만명 넘어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6개월 만에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000만명을 넘어섰다. 국제통계사이트 월드오미터 집계에 따르면 28일 오전 6시 12분(그리니치 표준시 27일 오후 9시 12분) 기준 세계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1001만3690명..
다음달부터 유럽행 가능?…EU, 한국 등 15개국 입국 허용 검토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유럽연합(EU)이 한국을 포함해 캐나다·일본·호주 등 일부 국가 시민에 대해 EU 입국을 내달 1일부터 허용할 방침이다. 블룸버그 통신 등이 27일 결정 초안을 인용해 보도한 바에 따르면 EU회원국들은 EU입국 허용 15개국에 대한 잠정 명단에 지난 26일..

미국, 코로나 지원금 1.6조 사망자 110만명에 잘못 지급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미국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원금을 사망자 110만명에게 잘못 지급했다고 미 의회의 회계감사 기구인 회계감사원(GAO)이 25일(현지시간) 밝혔다. 로이터통신 등의 보도에 따르면 GAO는 이날 경기부양법에 따라 내놓은 약 400쪽..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