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12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KB자산운용, KB 아시아소비성장리더스 펀드 출시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KB자산운용이 ‘KB 아시아소비성장리더스 펀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KB 아시아소비성장리더스 펀드’는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태평양지역(이하 아·태지역)의 소비성장 수혜종목에 선별투자한다. 아·태지역 경제는 소득과 소비가 증가 추세를 보이며 빠르게 성..

코로나19 유탄 맞은 최저임금…올해보다 1.5%↑, 역대 최저 인상률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세종) = 내년도 최저임금이 지난 3월말 고용노동부 장관의 심의 요청 후 105일만에 올해보다 1.5% 인상된 8720원으로 최종 결정됐다. 사용자위원 일부와 근로자위원 전원이 불만을 갖고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표결에 참여하지 않을 정도로 노사 모두 만족스럽지..

민주노총, 최저임금 논의 결국 불참…최임위, 14일 자정께 9차 회의 이어갈듯(3보)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세종) = 내년도 최저임금을 결정하기 위한 노사간 막바지 논의에 민주노총이 결국 불참했다. 최저임금위원회 근로자위원인 윤택근 민주노총 부위원장은 13일 오후 9시께 제8차 전원회의가 열린 정부세종청사에서 기자들을 만난 자리에서 “경영계가 (현행 최저임금 대비)..

경인여대, 펫토탈케어과 재학생 대상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특강’ 진행
아시아투데이 박상만 기자 =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류화선) 산학취업팀은 지난 6일부터 3주간 펫토탈케어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경인여대 펫토탈케어과(학과장 허제강)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명 시대를 맞이하여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펫코노미(pe..

KB자산운용, 美 데이터센터·인프라 리츠 펀드 출시
아시아투데이 장수영 기자 = KB자산운용이 ‘KB미국 데이터센터 인프라리츠 인덱스펀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KB미국 데이터센터 인프라리츠 인덱스펀드’는 미국에 상장된 데이터 관련 리츠 지수인 Benchmark Data&Infrastructure Real Estate SCTR을..
[오늘의 추천종목-유안타증권]카카오·LG화학·이지웰 등
[오늘의 추천종목-유안타증권]카카오·LG화학·이지웰 등 ◇대형주 △삼성전자 -2분기 COVID19에도 IM 사업부와 CE 사업부 실적은 우려보다 양호할 전망 -하반기 불확실성은 있지만 여전히 서버 및 게임콘솔용 메모리반도체 수요에 대한 기대 요인이 더 크다고 판단. 특히 주요 게임콘솔..

LG화학, 살아나는 석유화학·배터리는 성장세…코로나19 위기 극복 중
아시아투데이 김윤주 기자 = LG화학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2분기에 석유화학 부문의 견조한 실적과 미래사업인 자동차 전지부문의 성장세를 앞세워 실적 개선을 이뤄낼 전망이다. 특히 신학철 LG화학 부회장의 체질개선 주문에 발맞춰 투자 활동을 지속해 하반기부터..

'中 매출 하락' 락앤락, 온라인으로 파고 넘는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생활용품업체 락앤락이 중국 지역에서 온라인 채널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을 내놨다.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구매가 확대되면서 중국 온라인 시장이 전체 유통 채널 중 가장 높은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컨설팅업체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차이나도..

한경연, 올해 경제성장률 -2.3% 역성장 전망…"상반기보다 하반기 더 어두워"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한국경제연구원(이하 한경연)은 12일 ‘KERI 경제동향과 전망:2020년 2/4분기’ 보고서에서 올해 경제성장률이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이후 최저 수준인 -2.3%를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경경은 사실상 경제위기 수준의 극심한 부진을 겪고..

한없이 우울한 중국 경제, 통계도 비관적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 경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충격에서 좀체 헤어나지 못한 채 몹시 우울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심지어 통계마저 상황이 쉽지 않다는 사실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 상태로 가다가는 올해 플러스 성장만 해도 다행이지 않을까 싶다...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