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87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진중권, 일베 논란에 "따옴표 붙여 인용한 것…뭘 이런 거로 논쟁하나"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극우 성향 사이트 '일간베스트 저장소(이하 '일베')' 용어 사용 논란에 휩싸인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직접 의혹을 해명했다.12일 진중권 전 교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풉. 뭘 이런 걸 가지고 논쟁을 하나"라면서 "일베 애들만 쓰는 독특..

송백경, 라디오 DJ 고사 "여론에 부담 느껴 후보 제외 요구"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그룹 원타임 출신 성우 송백경의 라디오 DJ 데뷔가 불발됐다. 앞서 송백경이 오는 9월 KBS 라디오 개편에 맞춰 제2라디오 해피FM (KBS Happy FM)의 한 프로그램을 맡아 진행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이후 7일 KBS 시청자권익센터 청원..

"국민MC 클라스"…유재석, 수재민들 위해 1억원 기부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국민 MC’ 유재석이 수재민들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유재석은 3일 오전 희망브리지가 운영하는 2020 수해 피해 긴급구호 캠페인에 1억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에 따르면 유재석은 2006년 수재의연금 1000만..
방심위, 유튜브 ‘5·18 역사왜곡 동영상’ 29건 삭제 조치
아시아투데이 김나리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유튜브 내 5·18 민주화운동과 관련된 역사적 사실을 현저히 왜곡하고, ·18 민주유공자 및 특정 지역을 차별·비하, 폄훼한 동영상 29건’에 대해 ‘시정요구’ 결정을 내렸다고 30일 밝혔다. 방심위는 플랫폼 사업자인 구글 측에 직접 삭제..

"부산 시내서 3명이 익사…세월호와 똑같다" 국민청원 올라와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부산 지하차도 희생자 유족이 청와대 국민청원을 통해 진상규명을 호소했다. 29일 국민 청원 게시판에는 '대통령님! 사람이 먼저죠? 맞죠?'라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왔다.이번 사고로 숨진 20대 여성 삼촌이라고 소개한 청원인은 "부산 시내에서 3명이 익..

"가습기살균제 관련 사망자, 신고 건수의 10배…1만 4000명 추산"
아시아투데이 이민영 기자 = 국내 가습기살균제 관련 사망자 수가 신고 건수의 10배에 가까운 약 1만4000여명에 이른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가습기살균제 사건과 4·16세월호참사 특별조사위원회’(사참위)는 27일 서울 중구 포스트타워 사참위 대회의실에서 ‘가습기살균제 피해규모 정밀..

뉴욕서 체포, 유혁기 국내 송환 법정 심리, 9월 중순 이후 시작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6년의 도피 끝에 미국 뉴욕에서 붙잡힌 유혁기 씨(48)의 국내 송환을 위한 본격적인 법정 공방이 9월 중순 이후에나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25일(현지시간) 미 법무부 등에 따르면 뉴욕 남부연방지방법원 소속 리사 마거릿 스미스 치안판사는 8월 1..

미 뉴욕서 체포 유병언 차남 유혁기, 한국 송환 맞서 거물 변호사 선임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에서 체포된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2014년 사망)의 차남 유혁기 씨(48)가 한국 송환에 맞서 대형 로펌의 거물 변호사를 선임했다. 24일(현지시간) 미 법원과 검찰 등에 따르면 유씨는 범죄인 인도 재판을 앞두고 법조 경력 30년이 넘는..

[21대 국회에 듣는다] (41) 고영인 "부동산정책, 세밀하게 법 만들고 집행해야"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의원(57·초선·경기 안산단원갑)은 14일 부동산 대책과 관련해 “본연의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는 부동산을 보유하려면 막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밖에 없도록 법과 제도를 고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 의원은 이날 아시아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문재..

'세월호 보고조작' 김기춘 항소심도 집행유예…김장수·김관진도 무죄
아시아투데이 김현구 기자 = 세월호 참사 당일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보고한 시점 등을 조작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기춘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항소심에서 1심과 같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고법 형사13부(구회근 부장판사)는 9일 허위공문서작성 등 혐의로 기소된 김기춘 전..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