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문화人] "삼일로창고극장, 모노드라마로 정통 이을 것"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삼일로창고극장의 역사성과 정통성을 이어가기 위해 모노드라마 페스티벌을 엽니다." 1970년대 한국 소극장 운동을 이끌던 삼일로창고극장의 위탁 운영을 맡은 한국연극협회의 손정우 이사장은 5일 서울 중구 삼일로창고극장에서 열린 '제1회 서울 모노드라마 페스티벌..

故오현경 영결식, 대한민국연극인장으로 엄수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60년 넘게 연극 무대를 지킨 고(故) 오현경의 영결식이 5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대한민국연극인장으로 엄수됐다. 이날 오전 9시께 치러진 영결식에는 유족과 동료 연극인 100여명이 함께 했다. 이성열 연출가가 고인의 약력을 소개한 뒤 고인..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명예대회장에 국민배우 이순재
아시아투데이 홍화표 기자 = 경기 용인특례시가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국민배우 이순재 선생을 명예대회장으로 위촉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6월 용인에서 개최되는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개최 준비의 일환이다. 행사엔 연극제 대회장을 맡게 될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이순재 선생, 손정우 대회조..

삼성복지재단-서울시 어린이병원, 미술치료 작품전시회 개최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삼성복지재단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이 '아이와 마음을 나누는 그림 대화' 전시를 공동으로 개최한다. 9일 삼성복지재단은 삼성아동교육문화센터에서 9일부터 26일까지 장애인 인식 개선에 대한 이해를 사회적으로 확산하고 전시에 참여한 아이와 가족들의 사랑을 나누..

용인시,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업무 협약 체결
아시아투데이 홍화표 기자 = 용인특례시가 23일 내년에 열리는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한국연극협회와 용인문화재단과 함께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용인특례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을 비롯해 김혁수 용인문화재단 대표이사, 한국연극협회 손정우..

밀양아리나에서 제23회 밀양공연예술축제 성대히 개막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밀양시가 지난 21일 대한민국 대표연극축제인 제23회 밀양공연예술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을 갖고 9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경남도와 밀양시가 주최하고 밀양문화관광재단과 밀양공연예술축제위원회가 주관하는 제23회 밀양공연예술축제는 '연극! 상상 그 이..

용인시, '대한민국연극제 제주' 참석…차기 개최 준비 돌입
용인//아시아투데이 홍화표 기자 = 용인특례시는 지난 15일 제주특별자치도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41회 대한민국연극제 제주' 개막식에 참석해 진행 상황과 내용을 파악하는 등 2024년에 용인에서 열릴 '대한민국연극제'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제주 개막식엔 이상일 시장, 이영선 시..

용인시, 내년 ‘대한민국 연극제’개최한다
용인//아시아투데이 홍화표 기자 = 경기 용인특례시가 내년에 열리는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개최지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연극제 개최지로 선정된 용인특례시는 최소 8억원의 국비를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1983년에 시작된 '대한민국 연극제'는 국내 연극인들에게는 가장 무게있는..

'웰컴투비디오' 손정우, 범죄수익은닉 혐의 항소심도 2년 실형
아시아투데이 김철준 기자 = 아동·청소년 성착취물 사이트 '웰컴투비디오' 운영자 손정우가 범죄수익은닉 등 혐의로 받는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 11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2부(부장판사 박노수)는 손씨의 항소심에서 1심과 마찬가지로 범죄수익은닉 혐의에 대해 징역 2년, 도박 혐의에..

'웰컴투비디오' 운영자 손정우 1심서 징역 2년…"법정 구속"
아시아투데이 김임수 기자 = 세계 최대 아동 성 착취물 공유 사이트 ‘웰컴투비디오’ 운영자 손정우(26)가 범죄수익은닉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서울중앙지법 형사5단독 조수연 판사는 5일 손씨에게 징역 2년과 벌금 500만원을 선고했다. 손씨는 아동 성 착취물 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