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62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시승기] 상남자 스타일 전기 SUV '토레스 EVX'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토레스 EVX는 쌍용자동차 시절부터 'SUV의 명가'로 불리는 KG모빌리티가 작정하고 만든 전기 SUV이다. 5일 서울에서 전남 담양까지 왕복 570㎞를 시승한 토레스 EVX는 디자인부터 쌍용차의 전성기를 이끈 무쏘·코란도의 헤리티지를 계승했다. 상남자(上男..

작년 시장경보 지정 건수 2600건 넘었다…AI·반도체 등 테마주 열풍 영향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지난해 2600건이 넘는 시장경보 지정 건수가 집계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대비 30% 가까이 증가한 수준이다. 2차전지주를 중심으로 한 테마주 열풍이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한국거래소는 시장 상황을 적시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제도 개선을 통해 투자자 보..

자승스님 영결식 봉행…진우스님 "상월결사 정신 이어갈 것"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대한불교조계종 제33·34대 총무원장을 지낸 해봉당 자승스님(69) 영결식이 3일 오전 10시 서울 종로구 조계사에서 봉행됐다. 고(故) 자승스님은 지난달 29일 경기도 안성 칠장사 요사채(스님 거처) 화재 현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다음날인 30일 조계..

전남체육회, 전국체전 D-30일 앞두고 회원종목단체 관계자 회의
아시아투데이 이명남 기자 = 전남도체육회가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D-30일을 맞아 전력분석과 경기력향상을 위해 다시한번 모여 결의를 다졌다. 전남도체육회는 13일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D-30 전력분석과 경기력향상을 위한 회원종목단체 관계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제10..

'쌍용차 파업' 노조 배상액, 11억→1억6600만원으로 감경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2009년 회사 정리해고에 맞서 파업을 감행한 쌍용자동차 노조원들이 국가에 배상해야 할 금액이 대폭 줄게 됐다. 2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38-2부(박순영·민지현정경근 부장판사)는 전날 국가가 전국금속노조 쌍용차지부와 파업 참가 노동자 36명을 상..

野 "검찰, 주가조작도 봐주기 기소… 선택적 수사 이어가"
아시아투데이 천현빈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30일 "주가조작도 봐주기 기소한 검찰, '쌍방울-친윤 법조 카르텔'의 위력인가"라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회는 이날 입장문에서 "김건희 여사가 연루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에 이어 검찰에게 또 하나의 '주가조작'..

한강대교서 투신한 쌍용차 해고자 무사 구조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쌍용자동차 해고자인 60대 남성이 서울 한강대교에서 투신했으나 곧바로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7일 경찰에 따르면 60대 남성 A씨는 오전 11시 15분께 서울 한강대교 남단에서 'KG모빌리티 쌍용차 부당해고 성실교섭 해고자 원천무효 피해배상 원직복직'이..

대법, '현대차·쌍용차 파업 손배소' 모두 '파기환송'…'노란봉투법'에 영향 전망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대법원이 현대자동차(현대차)와 쌍용자동차(쌍용차)가 각각 파업 참여 노동조합(노조)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 사건을 모두 파기환송했다. 개별 조합원과 노조의 책임을 같이 할 수 없고, 배상액이 잘못 산정된 부분이 있어 다시 계산해야 한다는 취지다. 최근..

환노위, '노란봉투법 본회의 직회부'… 與 반발 속 野 단독 처리
아시아투데이 김형준 기자 = 노동조합에 대한 손해 배상 청구를 제한하고 노사 관계에 있어 사용자 범위를 확대하는 내용을 담은 '노란봉투법(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2·3조 개정안)'이 본희의에 바로 넘어갔다. 국회 환경노동위원회는 24일 전체회의를 열고 법안에 대한 본회의 부의 요구..

[시승기] 'K-픽업트럭' 왕의 귀환…KG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승부수 던졌다
아시아투데이 박완준 기자 = 국내 픽업트럭 시장에서 매년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며 왕좌를 지키고 있는 렉스턴 스포츠&칸 모델의 라인업이 확대됐다. KG모빌리티가 쌍용차를 인수한 뒤 두 번째로 내놓은 모델로, 4년 만에 상품성을 대폭 개선해 노후화 문제를 해결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