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84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모더나 코로나 백신'에 관련주 파미셀은 웃고 씨젠·수젠텍·랩지노믹스·피씨엘은 '급락'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미국 바이오 업체 모더나가 코로나 치료제 백신의 기대감을 높이며 상승세를 보인 가운데 진단키트 관련주는 급락했다. 19일 오전 9시 35분 기준 피씨엘은 전일대비 8.33% 하락한 1만6500원에 거래되고 있다.씨젠은 전일대비 8.09% 하락한 10..

특허청, 코로나19 등 팬데믹 치료제 관련 상표출원 급증
대전/아시아투데이 이상선 기자= 2009년 신종 인플루엔자, 2012년 메르스, 최근 코로나19 등 바이러스 감염병의 진단과 치료에 대응하기 위한 국내 제약업계의 움직임이 빨라지면서 진단시약, 백신, 치료제 등과 관련된 상표출원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허청은 2015년 이전에..

박유천, 팬클럽 고액 가입비 논란…"방탄소년단(BTS)보다 비싸"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연예계를 은퇴하겠다는 과거 발언을 번복하고 공식 팬클럽 회원을 모집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고액의 팬클럽 가입비를 두고 또다시 입방아에 올랐다.박유천은 20일 공식..

이건마루, 프리미엄 원목마루 브랜드 '라르고' 출시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이건마루는 프리미엄 원목 마루 브랜드 ‘라르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라르고는 테라, 마레, 씨엘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테라는 원목 구매부터 생산까지 유럽 현지에서 완성한 원목마루다. 3000시간 이상 자연건조한 원목을 썼다. 목재 등급은..

코스피·코스닥 한달 간 20% 폭락…패닉장 뚫은 종목은?
아시아투데이 장수영 기자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공포가 글로벌 증시를 덮친 가운데 코스피지수도 지난 한 달 동안 20% 넘게 폭락했다. 이 같은 대폭락장에도 50% 이상 급등한 종목은 대부분 제약·바이오 종목인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관련 치료제, 진단키..

빅뱅 태양, 친구들과 플리마켓·경매 수익금 6000만원 기부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빅뱅의 태양과 친구들이 플리마켓&경매 수익금 6000만원을 사회복지단체 사랑의달팽이 측에 24일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청각장애를 가진 아동·청소년의 인공달팽이관 수술과 언어재활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태양은 “팬들과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

인천시, 대중교통 '모빌리티 서비스 사업' 본격 추진...국토부 '스마트시티 챌린지 사업' 선정
인천/아시아투데이 박은영 기자 = 인천시가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 사업을 추진한다. 인천시는 국토교통부에서 공모한 ‘2020년 스마트시티 챌린지 본사업’ 사업지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스마트시티 챌린지 사업은 지방정부와 민간기업, 대학..

빅뱅 태양, 플리마켓 '화답' 개최…수익금 기부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빅뱅의 태양이 따뜻한 마음을 담은 플리마켓을 열어 애장품을 나누고, 그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 오는 18일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PIER59스튜디오에서 ‘花答 화답 : 태양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기부 플리마켓&경매’가 열린다..
인천시, '부르면 달려오는' 아이모드 버스 시범운행 개시
인천/아시아투데이 박은영 기자 = 승객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해 버스 탑승을 요청하면 AI(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장 빠른 버스경로가 생성돼 운행되는 서비스가 인천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인천시는 17일 국토교통부의 스마트시티 챌린지사업으로 선정된..

CL, '사랑의 이름으로' 옥외 광고 美 할리우드 장식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CL(씨엘)의 새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Love)’ 빌보드 광고(옥외 광고)가 미국 할리우드를 장식했다. CL은 17일 오후 6시 신곡 ‘+ONE AND ONLY180228+’, ‘+소중한 추억190519+’을 전..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