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35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SSG닷컴, 김포복지재단에 1억 기부해 ‘경기 나눔명문기업’ 가입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SSG닷컴은 재단법인 김포복지재단에 1억원을 기부해 경기지역에서 3번째 나눔명문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7일 밝혔다. 최우정 SSG닷컴 대표이사는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를 돕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무라고 생각한다”면서 “다양한 방식의..

백영재 필립모리스 대표 “과학에 기반한 차별적 규제 필요”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가 “담배 제품의 위해성에는 차이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과학적 사실에 기반한 차별적 규제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7일 백 대표는 올 초 대표 취임 이후 처음으로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언론 공식 석상에 나섰다. 궐련..

롯데호텔, 아르헨티나 와이너리와 협업한 시그니처 와인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롯데호텔이 아르헨티나의 ‘까테나 자파타’ 와이너리와 협업해 롯데호텔 브랜드 최초로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와인 ‘DV 까테나 말벡’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호텔 시그니처 와인은 조종식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 까테나 자파타 와이너리의 CEO 가스톤 페레즈..

CU, 점포 내 택배기기로 '펫보험' 판매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CU는 이달부터 삼성화재와 협업해 점포 내 택배기기를 통한 비대면 보험 판매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CU가 판매하는 상품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으로 반려견과 반려묘를 기르는 반려인이라면 가입 대상이 된다. 해당 상품은 순수보장형으로..

BBQ, 치킨과 어울리는 자체 수제맥주 개발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제너시스BBQ는 ‘비비큐 비어(BBQ Beer)’ 6종을 개발해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최초로 수제맥주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BBQ는 수제맥주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인지도 및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BBQ 치킨과 어울리는 수제맥주 개발을 위해 ‘옥토버훼..

황종현 SPC삼립 대표 "에그슬럿으로 글로벌 사업 강화"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황종현 SPC삼립 대표이사가 “‘에그슬럿’ 도입을 통해 외식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파인캐주얼’ 시장을 확대하고, SPC삼립 식품 사업과의 시너지·브랜드 경영·글로벌 사업 등을 강화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SPC삼립은 에그슬럿의 국내 1호점..

홈카페 늘자 캡슐커피 인기 ↑…이마트 "원두커피보다 잘 팔려"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가 대중화되면서 대형마트의 원두커피와 캡슐커피 매출도 크게 늘고 있다. 특히 보다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캡슐커피의 인기가 최근들어 급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는 원두커피와 캡슐커피 매출이 지난해 31.2% 성장한..

CJ푸드빌 계열사 지분 팔고, 신세계푸드 가맹 사업…외식업계 각개전투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대형 외식 업계가 계열사 지분을 정리하거나 가맹사업을 시작하는 등의 방법으로 활로 찾기에 나서고 있다. 업계는 일단 현금 확보 후 코로나19 장기화 시국에 대비하는 한편 향후 시장성 있는 분..

김태훈 에스엠면세점 대표 "인천공항 연장 영업·재입찰 포기"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에스엠면세점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의 연장 영업과 재입찰을 포기한다고 6일 밝혔다. 김태훈 에스엠면세점 대표이사는 “현재 운영 중인 제1여객터미널 점포의 연장 운영과 재입찰을 검토한 결과 인천공항의 입출국객수와 현 지원정책으로는 경영 악화가 누적돼 제1여객..

하이트진로 "상반기 중국시장 소주 수출 전년比 58% ↑"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하이트진로는 올 상반기 중국시장에서 참이슬과 과일리큐르로 대표되는 소주류 수출 실적이 전년동기 대비 58% 성장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의 중국 내 과일리큐르 판매는 2016~2019년 연 평균 98.6%씩 성장했다. 과일리큐르의 판매 비중은 2016..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