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67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노동부 "현대중공업, 안전관리 매우 불량"…고강도 밀착 관리 착수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현대중공업이 앞으로 정부의 특별관리를 받게 됐다. 올해 들어 노동자 산업재해 사망 사고가 잇달아 발생해 ‘안전관리 불량 사업장’으로 지정됐기 때문이다. 고용노동부는 현대중공업의 안전관리가 매우 불량하다고 판단해 특별 관리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중공..
경찰, '강제추행' 오거돈 전 부산시장 사전 구속영장 신청 (속보)
경찰, ‘강제추행’ 오거돈 전 부산시장 사전 구속영장 신청 (속보)

'여성 신체 불법촬영' 종근당 회장 아들, 검찰 송치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여성의 신체를 불법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는 종근당 이장한 회장(68)의 아들이 검찰에 넘겨졌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혜화경찰서는 전날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122억 배임' 조윤호 전 스킨푸드 대표에 징역 5년 선고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수십억원대의 쇼핑몰 수익금을 가로챈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조윤호 전 스킨푸드 대표(52)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2부(이정민 부장판사)는 28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조 전 대..

경찰, '경비원 폭행' 아파트 주민 검찰송치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한 아파트 경비원이 주민에게 폭행을 당하는 등 ‘갑질’을 견디지 못하고 끝내 극단적 선택을 한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가해자로 지목된 아파트 주민 A씨(49)를 검찰에 넘겼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A씨를 상해 등 혐의로 기소의견을 달아 검찰에 송치했다고 27..

지하철 1호선 서울역 '전차선 단전'으로 열차 지연…10분 만에 운행 재개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서울 지하철 1호선 서울역에서 전차선 단전으로 인한 열차 지연으로 퇴근길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26일 오후 5시19분께 지하철 1호선 시청역에서 서울역 방향으로 가는 지하철 차량의 전차선이 단전돼 10분가량 운행이 중단됐다.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는 “안전을..
'지하철 1호선' 서울역에서 시청 방향 열차지연…교통공사 "확인 중"(속보)
‘지하철 1호선’ 서울역에서 시청 방향 열차지연…교통공사 “확인 중”(속보)

교총 "고교 교사 62%, 고3 등교 '찬성' 또는 '불가피'"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전국 고등학교 교사의 10명 가운데 6명은 지난 20일 시작된 고등학교 3학년의 등교에 찬성하거나 불가피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전국 고교 교사 2309명을 대상으로 ‘고교 등교수업 관련 긴급..

"아직도 마스크 안 쓰는 사람 있나요?"...'마스크 착용 의무화' 첫날 표정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정부가 전국적으로 ‘마스크 착용 의무화’ 조치를 시행한 첫날인 26일, 대부분의 시민들은 마스크를 착용해 ‘마스크 착용 일상화’가 실생활에서 구체적으로 실현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서울 지하철 1호선 동묘앞역 출근길에서 만난 장효인(30·여)씨는 마스크..

"30년 동안 재주 곰이 부리고 윤미향이 돈 다 빼먹어"…이용수 할머니 2차 기자회견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정의기억연대(정의연)의 ‘후원금 사용처’ 의혹을 제기한 이용수 할머니(92)가 추가 기자회견을 열고 “단체들이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이용해 모금했다”고 폭로했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이자 시민운동가인 이 할머니는 25일 오후 대구 수성구 한 호텔에서 2차..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