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8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산 방문 문재인 대통령 "아산의 시민정신 높게 평가"
아산/아시아투데이 이신학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21일 충남 아산시 소재 경찰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된 ‘제75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 “아산의 시민정신을 높게 평가한다”고 밝혔다. 아산시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이 기념사 첫 머리에서 “코로나 발생 초기 아산시민은 기꺼이 우한 교민들을..

75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문대통령 "집회 대응, 치안 한류 콘텐츠 자리매김"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21일 75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 “공개와 소통에 기반한 집회시위 대응은 행정 혁신의 모범사례이자 대표적 ‘치안 한류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경찰의 노고를 치하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충남 아산 경찰인재개발원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전문]문재인 대통령 "당당한 책임경찰로 책임수사 체계 확립해야"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21일 제75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개혁입법으로 경찰의 오랜 숙원이 이뤄지고 있는 만큼 ‘당당한 책임경찰’로서 공정성과 전문성에 기반한 책임수사 체계를 확립해 달라”고 당부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충남 아산 경찰인재개발원에서 열린 경찰..

오리온, 전국 선별 진료소에 7000만원 상당 간식 박스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오리온그룹은 오리온재단을 통해 전국 ‘코로나19’ 선별 진료소에 총 7000만원 상당의 간식 박스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지원품은 보건복지부 중앙사고수습본부 산하의 전국 621곳 선별진료소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오리온은 지난 2월과 3월에는 대..

농협수원시지부, 김치 100박스 취약계층에 전달
수원/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우리농업지키기운동 경기본부는 19일 농협수원시지부와 수원농협과 함께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김치 나눔행사는 벌였다. 이날 행사는 농협 수원시지부에서 노세현 금융노조 NH농협지부경기지역위원장, 염규종..

악명의 中 스모그 코로나19 주춤으로 재창궐 조짐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공장 등이 멈춰선 덕분에 이른바 ‘코로나 블루’라는 뜻밖의 선물을 받았던 중국에 최근 다시 초미세먼지(PM2.5)와 스모그가 재창궐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경제가 완전히 정상을 되찾을 경..

코로나 백신 보급 프로젝트에 中 전격 참여 결정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저개발국에도 보편적으로 배급할 목적으로 추진되는 이른바 ‘코백스 퍼실리티’(COVAX facility·이하 코백스)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이에 따라 무려 171개국이 동참하고 있음..

갤럭시폰·화웨이 덕에 한숨 돌린 삼성전기, 3분기 실적 기대↑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스마트폰 시장 침체로 고전하던 삼성전기가 3분기 실적 반등에 성공할 전망이다. 국내 스마트폰 출하량이 하반기 들어 회복세를 보였고 화웨이가 미국 당국의 제재에 대비해 적층세라믹콘덴서(MLCC) 등 부품을 삼성전기에서 대량 구매했기 때문이다. 6일 금융정보업체..
[사설] 트럼프의 코로나19 확진, 반면교사 삼아야
 대선을 한 달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19 확진 판결을 받아 군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주치의는 중증 환자에게 투여하는 항체약물과 렘데시비르를 투약했다. 트럼프는 미열과 기침, 코막힘 증세를 보이는데 향후 48시간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한다. 74세 고령, 몸무게..

코로나19 사망자 100만명 넘어서...G1 미국 20만명, 아프리카 대처 성공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누적 사망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중국 정부가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에서의 코로나19 발병 사실을 세계보건기구(WHO)에 보고한 지난해 12월 31일로부터 약 9개월 만에 100만명 이상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