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08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시승기] '하이브리드 원조의 품격'…렉서스 뉴 ES300h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렉서스 ES300h는 지난 2012년 국내 첫 출시 후 지난해까지 8년 연속 수입차 하이브리드 베스트셀링카 자리를 지켜왔다. 그사이 국내 누적판매는 5만대를 돌파하며 렉서스의 대표 모델이자 가장 성공한 모델로 평가받아 왔다. 최근에는 7세대 부분변경 모델 출..

[시승기] '현존하는 최고의 럭셔리 전기차'…제네시스 G80 전동화 모델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가 2025년부터 모든 신차를 수소·배터리 전기차로만 출시하고 2035년까지 탄소중립을 달성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한 가운데, 브랜드 첫 전기차 ‘G80 전동화 모델’은 제네시스의 미래를 옅보기에 충분했다. 파생모델이지만 내연기관 모델의 장점은 그..

현대오토에버, 3분기 영업이익 248억…전년 比 10.8% 증가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현대오토에버는 올해 3분기 실적이 연결 기준으로 5535억원의 매출과 248억원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액은 39.4%, 영업이익은 10.8% 성장했다. 3분기 사업 부문별 실적을 보면 SI 사업 매출은 지난해 같..

현대모비스, 자율주행 기술 확보 박차…속도내는 연구개발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현대모비스는 미래 모빌리티 핵심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기존 보유하고 있는 제동, 조향 등 핵심 부품 기술력에 자율주행 센서와 통합제어 기술 등을 융합한 신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자율주행 단계에서는 승객의 안전을 책..

'전동화 리더십 강화나선' BMW코리아…내년초까지 순수전기 모델 3종 출시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BMW코리아가 내년 초까지 총 3종의 순수전기 모델을 연이어 출시하며 전기화 모델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그동안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모델을 중심으로 전기화 모델에 대한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파워 오브 초이스(Power of Choice)..

한국지엠, GM 글로벌 성장 전략 핵심 축으로 도약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제너럴모터스(GM)가 디지털 서비스 강화 및 플랫폼 혁신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한 가운데, GM의 글로벌 성장 전략에 한국지엠과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가 중장기적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28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달 6~7일 열린 인베스터..

현대모비스, 3분기 영업이익 4576억원…전년 比 23.5% 감소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현대모비스는 올해 3분기 매출액 9조9899억원, 영업이익 4576억원, 당기순이익 5355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공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액은 유사한 수준이다. 영업이익은 23.5% 감소한 반면, 당기순이익은 36.8% 증가했다. 현대모비스는..

현대차 투싼·아이오닉5, 유럽 안전성평가서 최고등급 획득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현대자동차 ‘투싼’과 ‘아이오닉 5’가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유로 NCAP)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28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유로 NCAP에서 투싼은 성인·어린이 탑승자 안전성 부문에서 각각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아이오닉 5는 이뿐만 아니라 안전..

현대차, N 라인 에디션 자전거 공개…위아위스와 두번째 협업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두번째 고성능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 에디션 자전거(이하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를 2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는 현대..

현대차·기아, 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 '자율주행 모빌리티' 협력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현대자동차·기아가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과 손잡고 인공지능, 차량용 반도체 및 통신 기술 등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해 국내 자동차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생태계 조성에 앞장선다. 현대차·기아는 지난 27일 한국전자통신연..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