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1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한온시스템, GM '2019년 올해의 협력사'로 선정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한온시스템은 지난 달 24일(미국 현지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GM의 제 28회 우수협력사 시상식에서 올해의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GM은 지난해 혁신적이고 뛰어난 가치를 창출한 전 세계 15개국 116개의 우수협력사를 선정했다...

2030세대 5명 중 2명 "나는 영츠하이머다"…과도한 전자기기 사용 탓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2030세대 5명 중 2명이 젊은 나이에 심한 건망증을 겪는 영츠하이머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영츠하이머를 겪는 가장 큰 원인으로 스마트폰·PC 등 과도한 전자기기 사용을 꼽았다. 영츠하이머는 젊은(Young)과 알츠하이머(Alzheimer)를 결합한 용..

생활공작소,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1200만개 판매 돌파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생활용품업체 생활공작소는 지난 2016년 4월에 출시된 제습제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누적 판매량이 지난 달 26일 기준으로 12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습제는 공기 중의 습기를 끌어당겨 용기 안에 액체 상태로..

하이모, 헤어브러시 신제품 '리게인 쿠션 브러시' 출시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맞춤가발업체 하이모는 자체 헤어브러시 신제품 ‘리게인 쿠션 브러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리게인은 가정에서도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체 브랜드다. 하이모는 이 브랜드를 통해 올해 초 가발과 붙임머리 전용 브러시 ‘위그..

공영홈쇼핑, '공영심의위원회' 독립 기구로 출범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공영홈쇼핑이 흑자원년의 해로 도약하기 위한 트랜스폼 경영체제에서 보다 더 엄격한 심의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1일부로 상설 독립 기구인 공영심의위원회를 신설·출범한다고 2일 밝혔다. 위원회는 박진상 경영지원본부장이 위원장을,..

'비대면 시대' T커머스 빅3, 그룹사 연계해 소비 활성화 나서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KTH(K쇼핑)·SK스토아·신세계TV쇼핑 등 국내 빅3 T커머스 업체가 각 그룹 계열사와 연계해 소비 활성화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다 보니 이들 업체는 트렌드에 맞춰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연계 프로모션을 강화하..

알바천국 'CU 알벤져스 편' 모집 돌입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아르바이트포털 알바천국 운영업체 미디어월네트웍스는 편의점 씨유(CU) 운영업체 BGF리테일과 함께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CU 알벤져스 편을 실시하고 오는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알바천국에서만 지원 가능한 아르..

로지텍, 지속가능한 환경 위해 '탄소 영향력 투명화' 선언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개인용 주변기기업체 로지텍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모든 제품 패키지에 탄소 영향력을 확인 할 수 있는 ‘탄소 영향 지표’ 라벨을 부착하겠다고 1일 밝혔다. 로지텍은 소비자에게 구매 선택권을 부여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협업키로 하고, 연말부터 게이밍 브..

셀리턴 "LED 마스크, 피부탄력 개선 실증근거 확인"
셀리턴 “LED 마스크, 피부탄력 개선 실증근거 확인”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뷰티·헬스케어업체 셀리턴이 전문 의료기관으로부터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의 효과와 안전성을 재확인했다. 셀리턴은 중앙대학교병원 피부과 김범준 교수 연구팀과 진행한 ‘셀리턴 LED를 이용한 인간 섬..

스탠리블랙앤데커, 네이버 예약 서비스 도입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공구업체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는 경기(안양)·중부(천안)·인천 직영 서비스센터에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도입하고 고객 편의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기존 네이버 예약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해 스탠리블랙앤데커 직영 서비스 센터에..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