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2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미군 헬기, '엔진 이상 감지'로 한강공원에 비상착륙…탑승자 모두 무사해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서울 용산구 이촌동 한강공원에 주한미군 헬기가 비상착륙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2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55분께 서울 용산기지를 출발해 평택으로 향하던 주한미군 소속 블랙호크(UH-60) 1대가 용산구 이촌동 한강공원 공터에 비상착륙했다...
분노한 홍콩 시민들 "자유 위해 물러서지 않겠다"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장민기 인턴기자 = “화가 난 홍콩 시민들이 거리로 쏟아져 나왔다. 독립이라는 말만 해도 체포하는 등 경찰들은 최루탄을 뿌리고 물대포를 쏘며 마구잡이로 시민들을 잡아들이고 있다. 이를 취재하기 위해 현장 근처에 있던 기자들마저 경찰의 진압 행위에 휩쓸려 갔다.”..

"이춘재 14명 연쇄 살해"…34년 만에 수사 종료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사상 최악의 장기미제사건이었던 ‘이춘재(57) 연쇄살인 사건’ 수사가 34년 만에 종결됐다. 경찰은 지난해 이춘재의 자백으로 진행된 재수사 결과를 발표하며 희생자와 유가족 등에 공식으로 사과했다. 최종적으로 이춘재는 14명의 여성을 살해하고, 다른 9명의 여..

제5회 투데이신문 직장인 신춘문예 시상식…구봄의·김남희·남영화 수상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잠정 연기됐던 제5회 투데이신문 직장인 신춘문예 시상식이 지난달 30일 열렸다. 이번 직장인 신춘문예에는 시 616편(투고자 137명), 소설 125편(투고자 118명), 수필 165편(투고자 76명) 등 다양한..

'서울역 묻지마 폭행' 가해자, 6명 더 때렸다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서울역 묻지마 폭행’의 가해자가 과거에도 묻지마식 폭행 범죄를 더 저질렀던 사실이 밝혀졌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지난 5월 용산구 서울역 2층에서 모르는 사이인 30대 여성에게 ‘묻지마 폭행’을 가하고 달아난 혐의로 체포됐던 이모씨(32)를 상습폭행 혐의로..

경실련 "靑참모진, 당신들부터 집 파세요!"…3년 동안 집값 7.3억 올라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경실련)이 정부를 향해 여러 주택으로 불로소득을 쌓고 있는 ‘다주택 보유 청와대 참모들’을 즉시 교체하라고 촉구했다. 6개월 전 노영민 대통령 비서실장이 다주택자 주택매각을 권고했지만, 정작 공직자들은 남의 이야기처럼 나 몰라라 하고 있다..

법원, '박사방' 영상 재판매한 20대 남성 구속…"증거 인멸·도망 염려"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성 착취물이 유포된 텔레그램 ‘박사방’과 ‘n번방’에서 얻은 영상을 재판매한 20대 남성이 구속됐다. 이는 성 착취물을 재유포한 혐의로는 첫 구속 사례다. 김태균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30일 “증거를 인멸하거나 도망할 염려가 있다”며 아동·청소년의..

"홍콩이 홍콩다울 수 있는 모든 것을 잃었다"
아시아투데이 정재훈·이주형·장민기 기자 = 홍콩보안법 시행을 하루 앞둔 30일, 홍콩의 하늘은 잔뜩 흐리고 찌푸렸다. 집회가 예상되는 홍콩 도심의 모든 길목은 이미 봉쇄됐다. 아침부터 인적은 드물고 거리는 한산하기까지 했다.홍콩을 사실상 중국 관할 하에 두는 ‘홍콩 국가보안법(홍콩보안법..

KBS 여자 화장실에 '몰카 설치' 개그맨 구속송치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서울 여의도 KBS 사옥 여자 화장실에 불법 촬영용 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로 구속된 개그맨이 검찰로 넘겨졌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특례법 위반 등 혐의로 KBS 공채 출신 프리랜서 개그맨 A씨를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아동학대의 나라'… 이번에는 산에다 아이들 방치한 엄마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서울 강서구 개화산에 두 아들을 데리고 올라가 나체로 방치한 엄마가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8·9세인 두 아들의 어머니 A씨를 아동학대 등의 혐의로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0일 오전 1시40분께 강..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