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98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충북 충주·제천 찾은 이재명… “민주당이 이겨야 진짜 심판”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충북 충주와 제천을 찾아 '정권 심판론'에 재차 힘을 실었다. 이 대표는 27일 충북 충주 김경욱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당 주도 비례위성정당인 더불어민주연합과의 합동 선거대책위원회의를 주재했다. 이후 충주 무학시장·자유시장과 제천..

[이각범 칼럼] 경제위기, 기나긴 터널의 끝이 보인다
세계 주요기관들, 한국경제에 후한 점수 -이코노미스트지, 한국은 세계적 고물가 속 2023년 세계 2번째 물가관리 모범국 -IMF, 한국경제성장 전망 2.3%로 상향 무역수지 9개월 연속 흑자행진 -주력수출상품 반도체와 선박의 폭발적 수출 증가 -거시경제지표 호전에도 내수경기 체감까지..

이재명 “가구당 100만원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제안”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어려운 민생경제 상황을 언급하며 이를 극복하기 위한 민생회복지원금' 지급을 제안했다. 이 대표는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 새마을전통시장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나라의 기둥인 민생과 경제가 무너지고 있다. 경제의 모세혈관인 자영업자·..

한동훈 "수도권 민심, 손끝 작은 온도까지 더 예민하게 반응"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20일 "수도권 민심에 더 민감하고 책임감 있게 반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손끝에 느껴지는 작은 온도까지도 무겁고 예민하게 받아들이고 그때 그때 기민하게 반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안양 동안구에서 현장 선..

용인시 "풍수해보험으로 자연재난 대비하세요"
아시아투데이 홍화표 기자 = 용인특례시는 태풍이나 홍수 등 자연 재난으로 인한 피해를 겪은 시민이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풍수해보험 가입비 70% 이상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풍수해보험은 태풍, 호우, 강풍, 지진 등 예기치 못한 자연재난으로 재산피해 발생 시 실질적인 보상이..

한동훈 "민생토론회가 선거개입? 코로나 때 기억 안나나"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5일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대통령의 전국 순회 민생토론회를 '선거 개입'이라고 비판하는 데 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 돈 살포했던 건 기억 안 나느냐. 그게 정치 개입"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한 위원장..

광진구, 구민생활안전보험 확대…최대 2000만원 보장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 광진구가 각종 재난과 안전사고로 인한 피해 보상액을 지원하는 '구민생활안전보험'을 확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구는 상해사망 장례비 한도를 2000만원으로 상향했다. 기존에는 1000만원까지 지원했으나, 보장 금액을 2배로 올려 실효성을 높였다..

10년간 1조 이상 예타 면제 35건…13.8조 가덕도신공항 '최대'
세종//아시아투데이 이지훈 기자 = 최근 10년간 예비타당성조사(예타)를 면제받은 1조원 이상의 사업이 모두 35건으로 조사됐다. 최대 규모는 14조원 가까이 투입되는 가덕도 신공항 건설 사업이었다. 11일 기획재정부의 예타 면제 사업 목록에 따르면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선정된 예타..

“수해피해 아픔을 씻어내도록”…봉화군, 재발 막기 총력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지난해 여름 발생한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피해가 컸던 경북 봉화군이 수해 복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4일 봉화군에 따르면 박현국 군수는 지난해 대규모 수해 피해의 아픔을 잊고 다시 시작하는 새로운 봉화가 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고 있다. 수..

"풍수해보험 가입 문턱 낮춘다"…영등포구, 자부담 보험료 지원 확대
아시아투데이 김형준 기자 = 서울 영등포구는 각종 자연 재난으로부터 주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보험료의 자부담 비율을 대폭 낮춰 촘촘한 보험 안전망을 구축한다고 2일 밝혔다. '풍수해보험'은 태풍, 홍수, 호우, 강풍, 풍랑, 해일, 대설, 지진의 자연재해로부터 재산피해를 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