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3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캄보디아, 베트남과 접경지대 '코로나19 방지' 텐트로 갈등 조짐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캄보디아와 베트남이 접경지대에 설치된 텐트 문제로 또 다시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1270㎞에 달하는 국경을 맞대고 있는 양국은 국경 획정 작업을 진행 중이지만, 접경 지대에 베트남 측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설치한 텐..

트럼프·김정은 찾은 베트남 호텔서 한국음식 맛볼 수 있게 돼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지난해 2월 말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제2차 북미정상회담을 위해 찾았던 베트남 하노이의 고급호텔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등과 손잡고 고품격 한국 음식을 선보인다. 해양수산부산림청·한국농수산식품유..

베트남, 코로나 이후 인천~하노이 첫 국제선 정기운항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난 3월부터 모든 국제선 운항을 중단했던 베트남이 25일 인천~하노이 노선을 시작으로 국제 여객노선의 정기편 운항을 재개한다. 24일 베트남정부공보·국영 VTV 등에 따르면 베트남항공은 25일부터 인천~..

베트남, 20일째 코로나19 국내발생 0…입국자 격리기간 완화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지난 7월 말 중부 다낭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하던 베트남이 20일째 국내 감염이 발생하지 않는 등 안정세에 접어 들고 있다. 베트남 당국도 입국자의 14일 지정시설 격리를 6일로 단축하는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베트남, 코로나19에도 "내년 6~6.5% 성장 전망"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포스트 차이나’ 베트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주춤했지만 내년에는 6~6.5%의 경제성장률을 달성할 것이란 전망을 내놓았다. 미국 투자은행 골드만삭스는 베트남 정부의 전망치보다도 더 높은 8.1% 성장을 전망했다. VN..

"나라는 국왕 아닌 국민 것" 태국 시민 목소리 담긴 기념판 사라져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지난 2개월동안 계속된 태국 반(反)정부 집회에서 그간 금기로 여겨졌던 왕실과 군주제 개혁에 대한 목소리가 전면에 나오고있다. 21일 방콕포스트 등 현지 언론과 외신에 따르면 전날 사남 루엉 광장에 집회 주최 측이 설치한 기념판이 사라졌다. 외신에..

강경화 "11월 한·아세안 정상회의서 신남방정책 업그레이드"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11월 한국·아세안 정상회의에서 신남방정책의 업그레이드 버전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세안과 더욱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각 국가들에 특화된 협력을 다져나갈 것”이라 강조했다. 베트남을 공식 방문 중인 강 장..

강경화 "베트남 입국시 격리완화 조만간 합의 전망, 실행 기대"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베트남에 입국하는 우리나라 기업인 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조치로 거쳐야 했던 14일간의 격리가 양국 간 합의로 완화되는 방안이 곧 시행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7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베트남을 공식 방문중인 강경화 외..

[베트남 포토뉴스] 베트남 공식방문 성과 설명하는 강경화 장관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18일 베트남 하노이 특파원단과 간담회를 하고 1박 2일간의 베트남 공식 방문 성과를 설명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베트남을 공식 방문한 첫 외교장관인 강 장관은 △응우옌 쑤언 푹 베트남 총리..

[베트남 포토뉴스] 강경화 장관, 베트남 '국민영웅' 박항서 감독 면담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베트남을 공식 방문 중인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만나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강 장관은 18일 오후 베트남 하노이 JW메리어트 호텔에서 박 감독을 만나 “저뿐만이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이면 모두가 베트남에 계신 감..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