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08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권언오 SK하이닉스 "차세대 HBM은 전문화·고객 맞춤형으로 진화"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SK하이닉스가 차세대 HBM(고대역폭 메모리)은 점점 전문화되고, 고객 맞춤형으로 진화할 것 이라고 전망했다. 권언오 SK하이닉스 부사장은 28일 SK하이닉스 뉴스룸 인터뷰에서 앞으로의 HBM 시장에 대해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담은 제품으로 전문화되고,..

명노현 ㈜LS 부회장 "올해 2차전지 등 신사업 가시적 성과 만들 것"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명노현 ㈜LS 대표이사(부회장)이 "올해 지난해 진출한 2차전지, 전기차 충전 솔루션 등 신사업 분야에도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28일 명 대표는 용산LS타워에서 열린 55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비전 2030'을 기반으로 과감한 실행..

여의도 LG트윈타워 37년 만에 새 단장…키워드는 '연결'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여의도 LG트윈타워가 1987년 완공 이후 처음인 저층부 공용공간 리모델링을 마치고 내달 1일 새롭게 태어난다. 지난해 2월 리모델링이 시작된 지 1년 2개월 만에 로비와 아케이드 등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에 해당하는 공용공간이 전면 탈바꿈했다. 이번 리모..

삼성전자,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 출시…사운드바 선두 지킨다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삼성전자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LS60D)'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 서울 중구 태평로빌딩 기자실에서 언론을 대상으로 브리핑을 열고 뮤직프레임의 기능과 디자인, 제품 개발 콘셉트 등을 소개했다. 이날 삼성전자..

“AI 메모리 리딩 자신 있다”…삼성, CXL·HBM 기술력 공개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인공지능(AI) 시대, 고성능 메모리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절치부심 중인 삼성전자가 CXL(컴퓨트익스프레스링크)과 HBM(고대역폭 메모리) 등 차세대 메모리 솔루션을 대거 공개하며 기술 자신감을 드러냈다. 삼성전자는 2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운..

LG, ABC·배터리 등 집중 투자…R&D에만 55%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국내에만 100조원을 투자하는 통큰 결단에 나선 것은 그룹 미래를 책임질 신사업 'ABC(인공지능·바이오·클린테크)'와 성장 분야인 배터리·전장·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등에 속도감있는 추진을 위해서다. 특히 올해는 어느 때 보다 지..

현대차 68조·LG 100조…미래 경쟁력 '통큰 투자'
아시아투데이 강태윤·정문경 기자 = '3년간 68조원, 5년간 100조원.' 현대자동차그룹과 LG그룹이 연평균 20조원씩, 도합 170조원에 육박하는 자금을 수년간 국내에 푼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일자리는 수십만개에 달할 전망이다. 투자는 미래 경쟁력을 갖추는 데 촛점이 맞춰져 있다..

삼성전자, 올해 HBM 출하 전년비 최대 2.9배 늘린다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삼성전자가 올해 고대역폭 메모리(HBM) 출하량을 전년 대비 최대 2.9배 늘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황상준 삼성전자 D램 개발실장(부사장)은 2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서 열린 글로벌 반도체 학회 '멤콘(MemCon) 2024'에서..

구광모의 결단 “LG, 5년간 국내에만 100조 푼다”… 질적성장 방점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국내에만 100조원을 투자하는 통큰 결단에 나선 것은 그룹 미래를 책임질 신사업 'ABC(인공지능·바이오·클린테크)'와 성장 분야인 배터리·전장·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등에 속도감있는 추진을 위해서다. 특히 올해는 어느 때 보다 지..

LG그룹 "2028년까지 5년간 국내에 100조원 투자"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LG그룹이 2028년까지 5년간 국내에 100조원을 투자한다. 이는 LG그룹의 글로벌 총 투자 규모의 65%에 해당한다. 27일 (주)LG는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제 62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해, LG그룹 차원에서 2028년까지 향후 5년간 약 1..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