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03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반도체의 힘'…예상 깬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8.1조 '깜짝 실적'(종합)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삼성전자가 2분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를 뚫고 호실적을 거뒀다. 스마트폰 판매 감소에도 재택근무·온라인 수업·게임 등 비대면(언택트) 수요 증가로 서버·PC업체들의 반도체 수요가 증가한 데 힘입어 시장 예측을 뛰어넘는 ‘어닝 서프라이..

삼성전자, '반도체' 선전에 2분기 영업익 8조 돌파 '어닝서프라이즈'(2보)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삼성전자가 올해 2분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전망치를 훌쩍 뛰어 넘는 호실적을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7일 잠정실적 발표를 통해 2분기에 매출액 52조원, 영업이익 8조1000억원을 거뒀다고 밝혔다. 이는 2019..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8조1000억원 '어닝 서프라이즈'(1보)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삼성전자는 7일 잠정실적 발표를 통해 2분기에 매출액 52조원, 영업이익 8조1000억원을 거뒀다고 밝혔다. 이는 2019년 2분기와 비교해 매출액은 7.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22.7% 증가한 수치다. 매출의 경우 당초 증권가에서 전망한 추정치(51..

스타트업 챙긴 이재용…사내벤처 'C랩' 찾아 "오직 미래만 보자"(종합)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6일 수원사업장을 찾아 하반기 현장경영의 스타트를 끊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미·중 무역분쟁, 사법리스크 등 겹악재의 위기 속에서 상반기에만 12차례에 걸쳐 현장 행보에 나선 데 이어 하반기에도 현장에서 해답을..

이재용, 사내벤처 'C랩' 찾아 미래도전 강조 "끊임없이 기회 만들자"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6일 수원사업장을 찾아 사내 벤처프로그램 ‘C랩’에 참여 중인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미래를 향한 도전 정신을 강조했다. C랩은 삼성전자가 창의적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 도입한 사내 벤처육성 프로그램으로, 참여 임직원들에..

위니아딤채, 11번가와 온라인 마케팅 강화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위니아딤채는 11번가와 온라인 채널 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3일 경기도 포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와 이상호 11번가 대표 등이 참석해 업무제휴 협약(JBP)을 맺고 프리미엄 가전의 합리적 마케..

스타얼라이언스, 공동 보건·위생 조치 도입 "항공여행 신뢰 회복"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속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가 항공 여행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공동 보건·위생 조치를 도입한다고 아시아나항공이 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 26곳이 모두 합의한 이번 보건·위생 조치는 회원사..

삼성전자, 코로나19에도 성과급…반도체 100%, 스마트폰 75%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삼성전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직원들에게 최대 100%의 성과급을 지급할 것으로 알려졌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사내망을 통해 직원들에게 상반기 사업부별 목표달성 장려금(TAI) 지급률을 통보했다. 지급일은 오는 8일이..

삼성전자, 美 NFL 경기장에 초대형 LED 스크린 공급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삼성전자는 미국 프로풋볼(NFL)팀 ‘LA 램즈’와 ‘LA 차저스’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홈경기장인 ‘소파이 경기장’에 LED 사이니지를 활용한 초대형 스크린을 공급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경기장 중앙에는 360도 원형 LED 스크린이 설치됐다. 이 제품은..

SK·롯데·CJ·삼성 등 국내 대기업 홍콩법인 170곳…미중 갈등에 불똥 튀나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홍콩보안법을 둘러싸고 홍콩이 미·중 갈등의 격전지로 떠오른 가운데 자산 5조원 이상 국내 64개 대기업 집단이 운영하고 있는 홍콩 해외법인이 170곳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기업들이 홍콩법인을 옮기는 ‘엑소더스’가 현실화될지 주목된다. 3일 기업분석 전문..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