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3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인터뷰] 손병석 사장 "철도의 생명은 안전, 안전이 최우선"
[편집자주]손병석 한국철도사장은 취임 400여 일을 맞아 한국철도 서울 사무소에서 아시아투데이 강동훈 대기자와 특별 인터뷰를 가졌다. 아시아투데이 TV와 함께한 특별 인터뷰에서 손 사장은 “한국철도의 열차 운용과 유지관리는 세계 최상급이지만, 국민들은 안전에 대해서는 아직 미흡하다고..

용인경전철 노조, 31일부터 총파업…열차는 정상 운행
용인/아시아투데이 홍화표 기자 = 경기 용인시는 31일 용인경전철 노조가 이날 오전 4시부터 총파업에 돌입했으나 열차는 정상 운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용인시는 무인으로 운전하는 경전철의 특성을 살려 비노조원과 대체인력 등 비상인력을 투입해 파업과 무관하게 경전철을 차질 없이 운행하고 있..

[전문] 문재인 대통령 "올해 더 확실한 변화…우리 삶 나아지도록 열심히 뛰겠다"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7일 오전 신년사를 발표하고 올해 국정운영 구상을 밝혔다. 문 대통령은 올해 가초생활보장제도 부양의무자 기준 완화,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하고, 40대 고용·제조업 부진 해소, 고교 무상교육 확대 등을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더 확실한..

'올스톱' 프랑스 연금개혁 반발 총파업, 시험대 오른 마크롱 행정부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연금개편 추진으로 촉발된 프랑스의 대규모 총파업과 집회로 인해 주요 교통수단이 마비되는 등 극심한 몸살을 앓고 있다. 프랑스 정부는 총파업과 장외집회의 추이를 긴장 속에 지켜보고 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추진하는 연금개혁에 반발하는 프랑스 노..

전경련 "최근 프랑스 경제성장 비결은 노동시장 유연화"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전국경제인연합회는 프랑스가 최근 친기업적 노동개혁을 통해 실업문제도 해결했다며 한국도 이를 눈여겨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전경련은 25일 보도자료에서 프랑스가 2017년 5월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 취임 이후 법인세 인하, 노동시장 유연성 제고 등 친기업적 개..

한국철도 노사, 임금·현안사항 잠정합의…내일부터 열차정상 운행
대전/아시아투데이 이상선 기자 = 한국철도(코레일)와 전국철도노동조합은 25일 오전 6시 임금 및 현안사항에 잠정 합의하고 파업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한국철도는 열차 운행은 안전을 고려해 이르면 26일부터 단계적으로 정상화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철도 노사는 파업 돌입 이후 비공식..
코레일 노사, 임금·현안사항 잠정 합의…파업 종료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한국철도(코레일)와 전국철도노동조합(이하 철도노조)이 25일 오전 6시 임금·현안사항에 잠정 합의하고 파업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열차 운행은 안전은 26일부터 단계적으로 정상화 될 전망이다. 25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한국철도 노사는 파업 돌입 이후 비공식..

철도파업 5일 만에 타결…26일 오후부터 열차 정상화
아시아투데이 김서경 기자 = 전국철도노동조합(철도노조)과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23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용산구 한국철도 서울사옥에서 본 교섭을 재개해 마라톤협상 끝에 25일 오전 협상을 타결했다. 철도노조 관계자 등에 따르면 열차 운행 정상화는 교섭 다음 날인 26일 오후께 될 것으..
<속보>철도파업 5일만에 철회…노사 극적타결
철도파업 5일만에 철회…노사 극적타결
철도파업 5일만에 철회(속보)
철도파업 5일만에 철회(속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