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4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양곡관리법 본회의에 부의…與 집단 퇴장 속에 野 단독 처리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정부의 쌀 의무 매입 규정을 담은 양곡관리법 개정안이 국민의힘의 강한 반대 속에 더불어민주당 등 야권의 주도로 국회 본회의에 부의돼 안건 심의가 가능해졌다. 민주당 등 야권은 30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1월 임시국회 마지막 본회의에서 '양곡관리법 개정안에 대..

野 "내달 2일 의총에서 이상민 탄핵소추안 논의…2월 내 결판 낼 것"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다음달 2일 의원총회에서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문책에 대해 논의키로 결정했다. 오영환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30일 오후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다음달 2일 예정된 2월 임시국회 개회식 이후에 의원총회를 열어 이 장관 문책을..

여야의원 111명, 초당적 정치개혁 모임 출범..."승자독식 선거제도 혁신"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선거제도 개혁 등 정치 개혁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여야 의원 111명이 공동으로 구성한 '초당적 정치개혁 모임'이 공식 출범했다. 3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초당적 정치개혁 의원모임 출범식에는 김진표 국회의장,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이재명 더불어민..

국힘 "이재명, 아전인수식 궤변 쏟아내…사법체계 깡그리 무시"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국민의힘이 대장동·위례신도시 개발 특혜 연루 의혹으로 지난 28일 검찰 조사를 받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향해 거센 맹공을 퍼부었다.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3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이 대표는 지난 토요일(28일) 검찰에..

나경원 "김기현·안철수 등 많은 분들께 러브콜 오는 중"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전당대회를 불과 40여일 앞두고 이뤄진 나경원 전 의원의 당 대표 선거 불출마 선언에도 불구하고 이른바 '나심'(羅心·나 전 의원 의중)을 얻기 위한 당내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나 전 의원은 29일 서울 여의도 한 식당에서 국민의힘 출입기자들과 오찬..

국힘 "이재명 같은 뻔뻔한 정치인 본 적 없어…구질구질"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국민의힘이 대장동 및 위례신도시 개발 사업 특혜 의혹 피의자 신분으로 지난 28일 검찰에 출석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향해 맹공을 퍼부었다. 박정하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29일 국회 브리핑을 통해 "이 대표는 정치 검찰이 사건을 조작하며 사법 살인을 저..

安 “이재명, 사법 불복…총선 압승으로 사법 승복 받아내야”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안철수 의원이 자신에 대한 범죄 혐의가 검찰의 조작이라고 주장하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향해 "사실상의 대선 불복을 넘어 사법 불복을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안 의원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총선 압승으로 대선 승복과 사법 승..

이준석, 羅 불출마에 "상식초월 압박 있었을지도...나라면 출마"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가 나경원 전 의원이 당대표 선거 불출마 선언을 한 것에 비판적인 입장을 밝혔다. 이 전 대표는 26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 행사에 참석한 뒤 기자들이 나 전 의원 불출마 선언에 대한 의견을 묻자 "정치인은 자기 행동..

민주, 이태원 참사 유가족협의회 만나 독립적 수사기구 논의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이태원 참사 유가족협의회와 만나 국회 국정조사 특별위원회와는 별개로 조사활동을 펼칠 독립적 조사기구를 설치하고 책임자 처벌 방안을 마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민주당은 26일 오후 국회에서 '이태원 참사 유가족협의회와의 간담회'를 개최해 유가족의..

조경태, 나경원 비판 연판장에 "전당대회 김 빠진 맥주"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조경태 의원이 당대표 경선 과정에서 상대후보 비방 등 최근 일련의 갈등을 멈추고, 통합을 위한 전당대회로 만들자고 촉구했다. 조 의원은 26일 오전 국회에서 "국민의힘 전당대회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냅시다"라는 제목의 기자회견을 열고 "..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