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65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한성자동차-젠지, LoL 팀 위한 공식 지원 차량 전달식 진행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인 젠지 이스포츠(Gen.G)에 아트카 3대를 공개하고 이를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 3층에서 진행된 아트카 전달식에는 울프..

정의선, 최태원 만났다… 재계 빅4 ‘배터리 동맹’ 완성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정의선 현대차그룹 총괄 수석부회장이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만나 차기 전기차 구상에 머리를 맞댔다. 이로써 정 수석부회장은 국내 배터리 3사 수장들과의 두 달에 걸친 회동을 마무리 짓고 미래차 개발 청사진을 그려나갈 수 있게 됐다. 전문가들은 이번 재계 빅4..

①정의선이 판 짠 미래차 동맹… 오너 리더십 ‘시동’
아시아투데이 최원영·이상원 기자 = 정의선 현대차그룹 총괄 수석부회장이 재계 총수들과 잇따라 만나고 수소 모빌리티 전시회를 강행하는 등 과감한 행보를 이어가는 이유는 미래차 시대가 코 앞까지 다가오면서 서두르지 않으면 차기 시장 주도권을 놓칠 수 있다는 위기감 때문으로 풀이된다. 천문학..

현대차, 세계 첫 양산 수소트럭 스위스 수출… 교두보 마련할까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현대자동차가 수소전기 대형 트럭 양산 체제를 세계 최초로 갖추고 스위스로 수출에 나섰다. 현대차는 이번 수출을 계기로 스위스 현지에 수소 공급과 유통에 이르는 생태계를 구축해 유럽 친환경 상용차 시장 진출 교두보로 삼는다는 방침이다. 현대자동차는 6일 전남..

현대차, 세계 최초 수소트럭 양산… 스위스 첫 수출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현대자동차가 전세계 최초로 수소전기 대형트럭 양산체제를 구축하고 스위스 수출을 시작으로 유럽 친환경 상용차 시장 공략을 위한 포문을 열었다. 현대자동차는 6일 전남 광양시 광양항에서 세계 최초로 양산한 수소전기 대형트럭 ‘엑시언트 수소전기트럭(XCIENT F..

용산 전자랜드 찾은 성윤모 산업장관 “으뜸효율 제품 사고 10% 환급 받으세요”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3일 용산 전자랜드를 방문해 정부가 올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대대적으로 환급을 지원 중인 으뜸효율 가전제품의 판매에 직접 나섰다. 현장 연결 방식으로 대한민국 동행세일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번 라이브커머..

코오롱인더·삼정이엔씨, 수소모빌리티+쇼 우수기술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연료전지용 멤브레인 수분제어장치’, 삼정이엔씨의 ‘수소충전용 냉각기’가 ‘제1회 수소모빌리티+쇼’의 우수기술로 선정됐다 수소모빌리티+쇼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3일 수소모빌리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연료전지용 멤브레인 수분..

현대차 “땡큐 니콜라!” 수소차 시대 앞당겨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니콜라에 무척 고맙다.” 김세훈 현대자동차그룹 연구개발본부 연료전지사업부장(전무)이 2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서 열린 국제수소포럼에 참석해 기자와 만나 “아시아에서만 밀고 있는 수소차 중요성에 대해 아무리 강조해도 세계 시장의 주목을 끌기 어려웠는데 니콜..

현대·기아차, 2분기 해외판매 반토막… 적자 우려도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현대·기아차 2분기 해외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기간의 반토막 수준으로 곤두박질 쳤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본격화에 따른 충격파다. 신차 효과를 본 국내시장이 충격파를 다소 흡수하면서 전체 판매량 하락폭을 35%로 희석 시켰지만 여전히 ‘..

[투데이포커스] 정의선의 ‘수소 모빌리티’ 큰 그림, 본격 시동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이 본격적으로 가동되는 범정부 ‘수소 모빌리티’ 컨트롤타워의 중심에 섰다. 정부와 공기업·지자체·전 산업계가 달려 들어 유무형 인프라를 만들어 내고 길을 내면 국내 유일, 세계 1위 수소전기차 ‘넥쏘’가 그 위를 잘 달리게 한다는..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