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2,19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尹, 미한 재계회의 위원장 접견…"韓 기업 원활한 활동 힘써달라"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8일 에반 그린버그 미한 재계회의 위원장을 접견한 자리에서 "미국 내 우리 기업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계속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그린버그 위원장에게 "한·미동맹의 지속적인 발전과 한·미 간 경제 협력 강화를 위해서는 양..

"대통령 결심만 남았다"…尹, 새 비서실장 이번주내 인선 가능성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이르면 이번 주 새 비서실장 인선을 단행한다. 윤 대통령은 새 비서실장 인선 뒤 총리 인선, 대통령실 정비 등에도 속도를 내며 국정 쇄신을 본격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새 비서실장에는 장제원·정진석 국민의힘 의원, 이정현 전 의원 등이 거론..

홍준표 조언 들은 尹, 총리·비서실장 인선 속도 내나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국무총리와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 혼란이 정치권을 흔든 가운데 윤석열 대통령이 인적 쇄신에 속도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박영선, 양정철 등 야권 인사 기용설로 여야 모두 반발하는 등 난맥상이 이어질 경우 자칫 국정 쇄신 동력까지 잃을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면서..

尹, 홍준표와 이틀전 회동…국정 쇄신 방향 조언 구한 듯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홍준표 대구시장과 총선 이후 회동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8일 정치권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지난 16일 서울 모처에서 홍 시장과 저녁 식사를 한 것으로 전해진다. 윤 대통령이 4·10 총선 참패 이후 대통령실 조직 개편, 개각을 비롯한..

尹, 日 기시다와 15분간 통화…"한·일, 한·미·일 긴밀한 협력"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7일 일본 기시다 후미오 총리와 전화 통화를 하고 굳건한 한·미·일 공조를 바탕으로 국제사회의 다양한 이슈에 대응하기로 뜻을 모았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7시부터 15분간 기시다 총리와 통화하며 이 같은 내용의 대화를 나눴다고 대통령실이..

[속보] 尹, 기시다와 15분간 통화…"굳건한 한·미·일 공조로 국제사회 이슈 대응"
[속보] 尹, 기시다와 15분간 통화…"굳건한 한·미·일 공조로 국제사회 이슈 대응"

尹, 인니 대통령 당선인과 통화…"'특별 전략적 동반자' 관계 더 강화"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7일 프라보워 수비안토 인도네시아 대통령 당선인과 전화 통화를 갖고 양국 협력 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고 대통령실이 전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통화에서 프라보워 당선인의 당선을 축하한 뒤 "당선인과 긴밀히 협력해 한-인도네시아 '특별..

日언론 "한·일 정상 오늘 밤 전화 통화"…대통령실 "일측 먼저 제안"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17일 저녁 전화 통화를 할 예정이라고 일본 마이니치신문이 보도했다. 마이니치신문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기시다 총리가 윤 대통령에게 최근 방미 결과를 설명하고 한·일과 한·미·일이 긴밀히 협력할 방침을 확인할 것..

한총리, 영수회담 가능성 묻자 "주례회동서 자연스럽게 말씀 나왔다"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한덕수 국무총리는 17일 윤석열 대통령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영수회담 가능성에 대해 "그 만남의 길은 현재로서 열려있다"고 밝혔다. 한 총리는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15일) 주례회동에서 그 말씀이 자연스럽게 나왔..

대통령실 "박영선·양정철 인선 검토된 바 없다"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대통령실은 17일 박영선 전 장관과 양정철 전 민주연구원장이 각각 국무총리, 비서실장에 유력하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날 오전 대변인실 명의 공지를 통해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 박영선 전 장관, 양정철 전 민주연구원장 등 인선은 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