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8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나사, 161억 투입해 노키아와 달에 4G 구축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미 항공 우주국(NASA)이 노키아와 달에서 4G 통신망을 깔기로했다. 노키아는 19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NASA는 이를 위해 노키아에 1410만 달러(약 161억원)를 집행했다고 CNBC는 이날 보도했다. 노키아측은 4G 네트워크..
"LG유플러스, 화웨이 리스크는 부담이나 호실적 이어져"
아시아투데이 황예림 기자 = 한화투자증권이 20일 LG유플러스에 대해 견조한 가입자 수 증가와 함께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다고 분석했다. 화웨이 리스크가 우려가 완전히 해소되지 않은 점은 주가에 부담이지만 무선, 미디어 등 전 사업부문이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두산솔루스, 전지박 매출 올해 54억원…추후 성장성 높아"
아시아투데이 김윤주 기자 = 하나금융투자는 20일 두산솔루스에 대해 전지박 업체 중 유일한 유럽 제조 라인 보유 업체로서 EV 배터리 고객사와의 높은 접근성이 향후 매출 성장 및 영업 레버리지 확대에 긍정적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만5000원을 유지했다...

미, 화웨이 등 중국 통신장비 대신 삼성 등 민주국가 장비 구입 개도국에 금융지원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 행정부가 아프리카 등 개발도상국이 화웨이(華爲) 등 중국 통신장비업체 대신 삼성전자 등 민주국가의 기업들의 5세대 이동통신(5G) 장비를 구입할 경우 대출 등 자금 조달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8일(현지시간) 보..

코로나 속 '어닝서프라이즈' 빛난 LG전자, 3분기 사업별 성적표 관전포인트는
아시아투데이 최서윤 기자 = LG전자가 이달 말 올해 3분기 실적 성적표를 내놓는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8일 ‘어닝 서프라이즈’ 수준의 잠정실적을 발표하며 시장의 관심을 모았다. 발표 당일 LG전자 주가는 장중 9만8900원까지 치솟아 52주 신고가를 갈아치웠다. 지난해 말 취임 이..

美 겨냥한 中 수출관리법 통과, 韓 기업 불똥 우려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의 국회에 해당하는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상무위원회가 18일 자국의 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기업이나 개인에 제재를 가하는 것을 주 내용으로 하는 수출관리법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따라 중국과 해외 기업 및 개인들은 오는 12월 1일부터 발효되는..

미국, 한국에 화웨이 장비 배제 '클린 네트워크' 참여 요구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이 중국 통신장비업체 중국 통신장비업체 화웨이(華爲) 장비 사용을 배제하는 ‘클린 네트워크’에 한국의 참여를 재차 요구했다. 미 국무부는 16일(현지시간) 제5차 한미고위급 경제협의회(SED)와 관련, “미국은 한국이 자국의 국가안보를 위해 ‘클..

뛰는 삼성전자 나는 TSMC…점유율 격차 더 벌어지나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삼성전자의 경쟁사인 대만의 TSMC가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세계 1위 저력을 과시했다. TSMC는 4분기역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을 내놔, 격차를 좁히려는 삼성전자의 발걸음을 무겁게 하고 있다. 삼성전자도 올..

화웨이 납품 중단에도…TSMC, 3분기 실적 '역대 최대'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삼성전자와 미세공정에서 기술경쟁을 벌이고 있는 세계 1위 반도체 위탁생산(파운드리) 업체인 대만의 TSMC가 3분기에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TSMC는 15일 3분기 실적을 공개하고 매출이 3564억3000만 대만달러(이하 NTD, 약 14조2000억원..

애플 16%인 中 10대 전자기업 가치, 더 커져야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의 전자기업들이 최근 들어 급격히 덩치를 키우고는 있으나 정작 선두업체 10대 회사의 기업가치 총액은 미국의 애플에 훨씬 못 미치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중국이 경제 분야에서 진정한 G2가 되려면 이들 이 앞으로 더욱 분발, 기업가치를 극대화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