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81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노조 대표와 상견례…삼성 계열사 중 최초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사장과 노조위원장이 임금 및 단체협약을 놓고 만났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이동훈 사장과 김정란·이창완 공동 노조위원장은 지난 7일 경기도 기흥 사업장에서 처음 만났다. 삼성 계열사 가운데 노조 대표와 최고경영자(CEO)가 직접 만나..

SM그룹 순환출자 완전 해소…경영 투명성 위한 우오현 회장의 노력 결실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우오현 회장이 이끄는 SM그룹이 ‘에스엠하이플러스’가 보유하고 있던 ‘남선알미늄’ 지분을 모두 처분하면서 남아있던 순환출자고리 5개를 완전히 해소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남선알미늄’의 2대주주였던 ‘에스엠하이플러스’는 순환출자해소를 위해 남아있던 지분 1..

현대중공업 노조, 올해 4번째 부분파업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현대중공업 노동조합이 지난해 임금협상과 관련해 9일 부분 파업에 들어갔다. 노조는 이날 오후 1시부터 4시간 파업하고 울산 본사 노조사무실 앞에서 집회했다. 파업 참여 조합원들은 오토바이를 타고 조선소 안을 돌며 경적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또 노조간부 일부..

LG전자, 'LG K61' 등 실속형 스마트폰 남미 6개국에 출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LG전자는 9일 실속형 스마트폰 ‘LG K61’ ‘LG K51S’ ‘LG K41S’ 등을 파나마와 페루, 코스타리카 등 6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K시리즈는 쿼드 카메라와 6.5형 이상 대화면, 대용량 배터리를 갖추고, 미국 국방부 군사표준규격 ‘밀리터리..

두산로보틱스, 협동로봇 신제품 6종 출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국내 협동로봇 업계 1위인 두산로보틱스가 A시리즈 4종과 H시리즈 2종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A시리즈는 가격을 낮춰 고객들의 부담을 덜면서도, 업계 최고의 속도와 우수한 가속성을 구현했다. 첨단 세이프티 알고리즘을 적용해 국제 시..

삼성 어닝서프라이즈에 SK하이닉스 2분기 기대 커져…이석희 사장 3분기 해법은?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삼성전자가 메모리 반도체 판매에 힘입어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면서 증권가에선 메모리 반도체업계 2인자인 SK하이닉스도 호실적을 거둘 것이라고 보는 분위기다. 이제 업계의 시선은 다음 분기로 향하고 있다. 글로벌 서버업체들의 D램 재고가 크게 늘면서..

제일기획, '거꾸로 면접: 삼성생명 컨설턴트 리크루팅' 편 광고 공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제일기획은 삼성생명의 컨설턴트 리크루팅 광고 ‘거꾸로 면접’편을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공개된 이번 광고는 보험 컨설턴트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이 면접관이 되어 삼성생명의 현직 지점장에게 회사에 대해 질문하는 역면접 컨셉의 광고다. 이번 광고는..
<부고> 박근혜 전 대통령 이복언니 박재옥씨 별세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박정희 전 대통령의 장녀이자 박근혜 전 대통령의 이복언니인 박재옥씨가 8일 향년 84세로 별세했다. 박씨는 박정희 전 대통령과 첫째 부인 김호남 여사 슬하의 자녀다. 그의 남편은 국회의원과 유엔 주재 대사, 설악케이블카 회장 등을 지냈던 고 한병기 전 의원..

[취재뒷담화]삼성 파운드리 엔비디아 차세대 GPU 독점 수주가 갖는 의미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삼성전자가 엔비디아(NVIDIA)의 차세대 그래픽 처리장치(GPU)를 독점 수주할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업계에선 삼성전자의 파운드리사업의 미래에 대해 다시 보는 모습입니다. 그간 파운드리 왕좌를 차지한 대만 TSMC와의 경쟁에서 늘 밀리는 모습을 보였던 터라..

LG폰, 인도 中 불매운동에 반사이익…"판매량 10배증가"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인도 내 중국산 불매 운동이 거세지면서 LG폰이 반사이익을 제대로 보고 있다. 6일 이코노믹타임스 등 인도 현지언론과 LG전자에 따르면 LG전자의 최근 2달간 인도 내 스마트폰 판매량이 이전과 비교해 10배가량 증가했다. 중국에 이어 세계 2위 스마트폰 시장..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