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09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인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1급 승진 △비서실 김지훈 △해외진출사업처 정동호 △성과보상처 이용수 △지역산업성장처 김현우 △경남지역본부 박선준 △부산지역본부 조승민 ◇2급 승진 △감사실 이지훈 △인재경영실 박수석 △정보관리실 이상훈 △대출관리실 이용순 △중소벤처기업연수원 김명진 △지역산업성장처 이성훈 △전북지..

'심정지 2번' BJ 임블리가 유서에 언급한 유튜버 채널에 변화가 생겼다
BJ 임블리(임지혜)의 현재 상태가 심각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의 유서에 언급된 유튜버가 임블리 출연 영상과 관련 게시물들을 삭제했다.15일 오전 11시 기준 갓성은의 유튜브 채널에는 기존에 BJ 임블리와 함께 출연했던 방송이나, 그를 언급한 내용의 게시물을 찾아볼 수 없다. 그가..

생사 불분명한 BJ 임블리, 술자리 싸움 장면 공개… 동료 BJ "법적 책임 받겠다"
아시아투데이 한제윤 = 레이싱걸 출신 BJ 임블리(임지혜)의 극단적 선택 시도에 자신의 잘못이 있다고 시인한 동료 BJ가 나타났다.인터넷 방송인 갓성은(박성은)은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변명하려는 게 아니다. 빠져나갈 생각 없다"라며 "..

"나주시의회에 바란다"... 나주시의회 시민 의정토론회 개최
나주/아시아투데이 이명남 기자 = 전남 나주시의회가 6일 오후 2시 나주시청 대회실서 '나주시의회에 바란다' 의정토론회를 개최했다. 시의회는 시민과 함께 내일을 만들어가는 나주시의회가 되기 위해 시민들의 목소를 듣고자 토론회를 열고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했다. 이날 행사는..

이재명 장남 , "실제 도박장도 다녔다" 댓글·후기글 남겨
아시아투데이 이욱재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6일 장남의 도박 사실을 시인했다. 이 후보가 이 문제에 대해 빠르게 사과하며 수습에 나섰지만, 일각에서는 처벌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어 대선 정국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이 후보는 16일 여의도 당사에서 진..

<인사> 한국남부발전
◇본사 △투자관리처장 김기홍 △ESG혁신처 홍보실장 고대석, 혁신정책부장 하상수, 상생협력부장 곽동원 △기획처 재무예산실장 김석우, 윤리준법부장 박경혜 △관리처 총무부장 서정수, 노사협력담당부장 김경호, 인재경영실장 어득호 △조달협력처 연료조달부장 김허진, 계약자재부장 김용기 △발전처..

[원포인트건강] 출산 여성 찾아오는 '산후탈모' 해결책은(?)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흔히 탈모하면 남성만의 문제로 치부하기 쉽다. 하지만 여성에게도 탈모는 예외가 아니다. 지난해 탈모환자는 23만명 수준으로, 4년 만에 10% 증가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국내 탈모 인구는 이미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남녀모두 탈..

이재명 도지사 "공정성 회복·기후 위기 대책 시급"...정부·여당에 적극 협력 요청
수원/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저성장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생활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정성 회복과 에너지 대전환이 시급하다며 정부·여당에 적극 협력을 요청했다. 이 지사는 20일 경기도청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경기도 예산정책협의회’에서 “우리 사회가..

공방으로 얼룩진 '박범계 청문회'... '방조·폭행의혹' 쟁점
아시아투데이 정금민 기자 = 여야는 25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열린 박범계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불법선거자금과 고시생 폭행 의혹 등을 놓고 날선 신경전을 펼쳤다. 이날 인사청문회는 시작부터 증인·참고인 채택 문제를 둘러싼 여야의 설전이 이어졌다. 국민의힘이 박 후보자의..

박영선 "중기부 게임 분야 스타트업 지원 강화해 나갈 것"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일 “코로나19를 계기로 대표적 비대면 컨텐츠인 게임분야의 급격한 큰 성장이 기대되나 최근 국내 게임시장 성장률 둔화 등의 어려움도 있다”고 말했다. 박 장관은 이날 서울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열린 ‘게임분야 신생 벤처기업(스타트..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