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8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윤재옥 비대위'에 힘싣는 與 상임고문단…"그게 효율적"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이 당의 새로운 실무형 비상대책위원회를 이끄는 방안에 힘이 실리고 있다. 윤 권한대행이 17일 서울 여의도의 한 한식당에서 당 상임고문단을 만난 가운데 상임고문들은 윤 권한대행 체제의 비대위를 대체로 긍정적으로 봤..

윤재옥, 초선 만나 "개선점 찾자" 원로 만나 "당 신속 정비"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이 17일 초선 당선인 오찬·상임고문단 간담회를 잇따라 열고 4·10 총선 참패 수습을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윤 권한대행은 이날 서울 여의도 63타워에서 당 상임고문단과 만나 "선거 결과가 좋지 못해 송..

與 상임고문단 "총선 참패 원인 尹 불통" 쓴소리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이 17일 당 상임고문단을 만난 가운데 4·10 총선 참패 원인으로 윤석열 대통령의 '불통'을 꼽는 원로들의 비판이 쏟아졌다. 상임고문단 회장인 정의화 전 국회의장은 "이번 총선 참패의 원인은 대통령의 불통, 우리..

안철수 "분당 투표율 전국 1위에 감사…비대위원장은 윤재옥이 적합"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경기도 성남분당갑에서 4선에 성공한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17일 차기 지도부 구성과 관련해 "윤재옥 원내대표가 비대위원장직을 맡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안 의원은 이날 오전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새로 사람을 찾으려면 1~..

與 참패 수습 방안 "낙선자 만나야…백서부터" 의견 분분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4·10 총선 국민의힘과 국민의미래 당선자들 사이에서 선거 참패에 따른 당 수습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다. 16일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 주재로 국회에서 열린 '22대 국회 당선인 총회'에 참석한 당선인들은 낙선자들의 목..

與 당선인들 첫 총회…실무형 비대위 꾸리기로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이 리더십 공백을 채우기 위한 '실무형 비상대책위원회'를 출범하기로 했다. 윤석열 정부 출범 후 국민의힘에 비대위가 구성되는 건 주호영·정진석·한동훈 비대위에 이어 네 번째다. 22대 국회 첫 번째 원내대표 선출은 다음달 10일을 넘기지 않기로..

윤재옥 "野 '채 상병 특검' 대응 고민 중…당장은 묵언할 것"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은 16일 더불어민주당의 '해병대 채 상병 특검법' 처리 추진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할지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제22대 국민의힘·국민의미래 당선인 총회를 마친 뒤 기자들을 만..

국민의힘, 실무형 비대위 출범키로…6월 전당대회 관측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이 새 지도부 선출을 위한 '실무형 비상대책위원회'를 출범한다. 현 정부 출범 이후 국민의힘 비대위가 구성되는 건 주호영·정진석·한동훈 비대위에 이어 이번이 네 번째다. 비대위 성격을 실무형으로 규정한 만큼 이르면 6월 전당대회가 열릴 것으로..

윤재옥, 당선인 총회서 "당선 기쁨보단 회초리 감내…소통·단합해야"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은 16일 108명의 국민의힘·국민의미래 당선인에게 "국민들이 내려주신 회초리를 감내해야 한다"고 말했다. 윤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제22대 국민의힘·국민의미래 당선자총회'에서 "국민의 호된 질책을..

與 당선인 108명 첫 일정, 현충원 참배…"국민만 바라보며 다시 시작"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과 국민의미래 소속 22대 국회의원 당선인 108명은 16일 첫 공식 일정으로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했다. 윤재옥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과 배준영 사무총장 직무대행, 국민의힘 지역구 당선인 90명, 국민의미래 비례대표 당선인 18명이 이날 오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