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9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경찰, 사고 후 고속도로 5km 역주행 음주 무면허 60대 검거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술에 취해 사고를 낸 뒤 고속도로를 역주행한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충남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등 혐의로 A씨를 검거했다고 29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10시 9분께 전북 익산의 한 국도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단독] 재산 노리고…서울 도심서 40대 납치해 감금·폭행한 일당 구속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서울 도심에서 40대 남성을 차량으로 납치하고 수시간 동안 감금·폭행한 일당이 경찰에 구속됐다. 이들은 사업 투자 소개로 알게 된 이 남성의 재산을 갈취하기 위해 1개월 전부터 치밀하게 납치 계획을 세워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의료대란] '암 환자' 적절한 진료 받을 수 있게…진료협력체계 강화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정부가 비상진료체계 내에서 암 환자가 적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진료협력체계를 강화한다. 전병왕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총괄관(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은 28일 중수본 브리핑에서 "상급종합병원과 종합병원 간 구축된 진료협력체계를 적극 활용해 효..

[의료대란] 정부 "전공의, 내달 2일까지 임용 미등록…상반기 수련 불가"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정부가 "올해 인턴으로 합격한 전공의들이 다음 달 2일까지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임용 등록하지 않으면 올 상반기 인턴 수련이 불가능하다"며 의료 현장에 조속히 복귀할 것을 촉구했다. 전병왕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총괄관(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은 2..

[속보] 정부 "5월부터 전공의 연속근무시간 단축 시범사업 실시"
[속보] 정부 "5월부터 전공의 연속근무시간 단축 시범사업 실시"

[속보] 정부 "6월 전공의 수련환경 실태조사…지원 강화"
[속보] 정부 "6월 전공의 수련환경 실태조사…지원 강화"

경찰청, 집회·시위 소음 강화 '집시법' 개정안 입법예고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경찰청이 집회·시위의 소음 규제를 한층 강화하는 내용의 법률 개정을 추진한다. 경찰청은 28일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하고 오는 5월 7일까지 관련 의견을 받는다고 밝혔다. 개정안에는 집회·시위 소음 기준을 한층 강화하고, 집..

[재산공개] 경찰청장 13억원 신고…경찰 고위직 평균 17억원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윤희근 경찰청장은 재산 총액으로 약 13억6600만원을 신고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가 발표한 '2024년 재산변동사항 공개'에 따르면 윤 청장은 배우자 등을 포함한 가족의 재산 총액으로 13억6642만원을 신고했다. 윤 청장은 본인 소..

[오늘날씨] 전국 비…제주도 최대 80mm '물폭탄'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목요일인 28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오겠다. 특히 오전부터 저녁 사이 경남권해안과 지리산부근, 제주도를 중심으로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쏟아지겠다. 이날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 5mm 미만 △강원내륙·산지, 강원중·남부동해안 5m..

[의료대란] 정부 "전공의 대표단 구성해 대화 자리 나와달라"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정부가 의료 현장을 떠난 전공의들을 향해 책임 있는 대표단을 구성해 대화의 자리로 나와달라고 촉구했다. 박민수 보건복지부 제2차관은 27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브리핑에서 "이제 의료 현장으로 돌아와 환자의 곁을 지켜주길 바란다"며 "주변 눈치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