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 봄 시즌 콘텐츠, 'A 디자인 어워드' 수상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해 선보인 봄 시즌 콘텐츠 ‘렛츠 플레이 스쿨(Let’s Play School)’ 이 최근 개최딘 ‘2021 A 디자인어워드’ 이벤트 앤드 헤프닝 디자인(Event and Happening Design) 부문에서 ‘브론즈 상’을 수상했다. A 디자인어워드는 2010년부터 매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글로벌 디자인어워드다. 산업, 패션, 예술 등 100여개 영역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는 권위있는 국제대회..

  • '아듀 사파리 버스, 웰컴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
    에버랜드가 13일 45년간 함께해 온 ‘사파리버스’ 은퇴를 기념해 ‘아듀 사파리 버스, 웰컴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에버랜드 동물사랑단 어린이들과 사전 선정된 SNS 회원, 사파리와 인연이 깊은 은퇴 사육사, 에버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사파리 버스에게 추억 손편지와 꽃목걸이를 선물하고, 사파리 버스의 마지막 운행과 신규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의 첫 출발을 함께 했다.에버랜드는 14일부터 기존 사파..

  • 관광공사, 드라마 '지리산' 제작사와 한류관광 활성화 협약
    한국관광공사가 13일 서울 드라마 ‘지리산’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및 국립공원공단과 한류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리산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 ‘지리산’은 전지현, 주지훈 등 스타배우의 출연은 물론 한국형 좀비물을 전 세계에 알린 ‘킹덤’ 김은희 작가와 ‘스위트홈’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으로 한류콘텐츠 신드롬을 이어온 이응복 감독이 참여해 제작 시점부터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전 세계에..

  • '인도네시아 박지성' 아스나위, 한국관광 홍보 나선다
    ‘인도네시아 박지성’으로 주목받는 프로축구 K리그2(2부리그) 안산그리너스 FC의 아스나위 망쿠알람 바하르가 한국관광 홍보에 나선다.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축구를 통한 한국관광 홍보를 위해 아스나위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에 임명했다. 아스나위는 현재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로 지난 2월 안산그리너스FC에 입단했다. K리그2 8라운드 베스트 11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활약으로 ‘인도네시아 박지성’으로 불리며 인도네시아 국민들에게 사랑 받고 있..

  • 한화호텔앤드리조트-핸디즈, 전략적 업무협약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생활숙박시설 전문 운영업체인 핸디즈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사업자로서 기반 구축은 물론 지속 가능한 미래 사업 추진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양사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위기상황에서도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업 스케일 브랜드 전략을 추진해 국내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문..

  • <동정> 유은혜 부총리, 논산 학대신고대응센터 개소식 참석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3일 오후 충남 논산시청에서 열리는 학대신고대응센터 개소식에 참석한다. 이날 전국에서 처음으로 문을 여는 논산시 학대신고대응센터는 아동·노인·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학대나 폭력이 발생하면 민·관 협업으로 24시간 신속 대응하는 기관이다. 유 부총리는 개소식에 참석해 사회적 약자를 학대와 폭력으로부터 신속하게 발견하고 보호할 수 있는 시스템 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학대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

  • 황희 문체부 장관, '가정의달' 계기 유원시설 방역 점검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가정의 달’을 맞아 8일 유원시설인 서울 송파구 어린이 놀이방(키즈카페) ‘뽀로로파크’ 잠실점을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상황을 점건하고 업계 애로사항 등 현장 목소리를 들었다. 황 장관은 입장 시 발열 상태 확인, 출입명부 작성 및 손소독 실시, 밀집도 완화, 입장인원 1/3 제한 준수, 놀이기구 소독 상태 등 방역수칙 이행 상황을 꼼꼼히 살피고 이용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직원들을 격..

  • 조현재 체육진흥공단 이사장, 실내 체육시설 현장 소통 나서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내 체육시설 지원 활성화를 위한 현장 소통에 나섰다. 조 이사장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합동 긴급 방역점검의 일환으로 한국시각장애인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서울 강동구 고덕사회체육센터를 방문해 방역관리 현장을 점검한 뒤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또 경기도 하남 미사리 경정장을 찾아 실내체육시설업계의 고용 촉진을 위해..

  • 롯데월드, 어린이날 앞두고 환아 응원 선물박스 전달
    롯데월드 임직원들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29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환아 100명에게 ‘드림아트-나도 꼬마 예술가’ 선물박스를 제작, 증정했다. 롯데월드는 1995년부터 서울대어린이병원과 함께 환아와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용기와 희망을 북돋아 주기 위해 ‘찾아가는 테마파크’ 위문공연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방문 공연이 어려워 공연 대신 비대면으로 ‘깜짝’ 행사와 선물을 마련한 것. 병원에서..

  • 체육진흥공단, 농협 서울지역본부와 도농교류 활성화 업무협약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최근 농협 서울지역본부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농촌지역과 상생협력을 위한 도농교류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과 농협 서울지역본부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농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및 농축산물 판로 확대, 도시민과 농업인을 연계한 도농 교류, 농촌 일손돕기 참여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

  • "여행업계 살리고 마이스 경쟁력도 확보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방한관광객 급감으로 사실상 영업 중단 상태인 여행업, 마이스(MICE) 등 관련업계의 재생을 지원하기 위한 대한민국 우수 인센티브관광(포상관광) 프로그램 및 지역 매력발산 국제이벤트 공모를 실시한다.대한민국 우수 인센티브관광 프로그램 공모는 30일부터 5월 18일까지 접수 받는다. 해외 기업체의 포상관광 목적지로서 방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인바운드 여행사를 대상으로 한다. 여행사당 최대 2개 프로그램을 제출할 수..

  • 체육진흥공단, 실내 민간체육시설 고용지원 사업 참여업체 접수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내 민간체육시설을 위한 고용지원 사업의 참여업체 접수를 시작한다. 접수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온라인 접수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실내 민간체육시설 고용지원 사업은 실내 체육시설업체 종사자(트레이너, 코치 등) 1만명의 신규 또는 재채용에 필요한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1005억원의 예산을 투입한다. 접수대상은 국내 소재..

  • 체육진흥공단 "국민체력100 참여자 의료비 절감 효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최근 과학적인 체력측정과 맞춤형 운동처방을 제시하는 ‘국민체력100’ 사업의 의료비 절감 효과를 발표했다.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이 2013년에서 2017년까지 국민체력100 참여자 1325명으로 이뤄진 참여집단과 무작위로 추출한 비참여집단 2650명을 대상으로 참여 전년도와 참여 다음연도의 연간 의료이용 패턴 변화를 비교한 결과 참여집단은 총 의료비가 7만6768원 증가한 반면 비참여집단은 47만9101원 증가해 약 40만원의..

  • '스포츠로 건강한 삶, 행복한 국민의 동반자'...체육진흥공단 새 비전 선포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창립 32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최근 창립 32주년 기념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새로운 비전 ‘스포츠로 건강한 삶, 행복한 국민의 동반자’를 발표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나 국민의 곁에서 함께하는 스포츠 동반자가 되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은 변화와 도전, 소통과 화합, 공정과 책임이라는 핵심가치를 직..

  •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수혜기업 모집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021년도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수혜기업을 모집한다.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은 관광기업 대상 사업 고도화에 특화된 서비스를 바우처 형태로 제공해 해당 기업의 성장기반 구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에 첫 시행됐다. 올해는 대형바우처(1억원)와 중형바우처(5000만원) 각 20개사, 소형바우처(2000만원) 102개사 등 총 142개 기업을 대상으로 50억4000만원 규모의 바우처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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